반응형

아시나요 ♪ 이 노래 터보 Love Forever

아아^^ 왜… 이렇게 복잡하게 사는 것…인가
나…도 잘 모르겠네요.
제 자신이 정말 힘들 때 들어보는 노래….
바로^^ 이런 노래랍니다.
터보 Love Forever
그렇게 편안하게 살아볼까 노력해봤는데
그~~냥 이것이 너무나 편한 것 같아요.



넘넘 하고 싶은 것 해보고… 이렇게
음악을 감상하기도 하고~~
정말정말 좋답니다. 헤헤^^
아~ 그럼 음악을 들어봐주세요.
좋아하는 이웃들과 음미하고픈 뮤직! 터보 Love Forever
같이 들어보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모두들~
신이 나는 곡조 시간!입니다.
정말 괜찮아서 빠져드는 노래를 감상하면서
괜찮은 생각들만 가득하길…
선율을 감상하고 있으면은 넘 좋은 일 같은게 떠오르죠.
모~든 뮤직이 모두 다 그러한 건 아니라지만
저는 그러한 뮤직을 한번도 만나본 적이 없답니다.


저의 기억이 정말 천천히 떠오르는데
그 시절이 정말 괜찮았었지~ 생각을 하면서
오~늘은 어떤 시간을 지내볼…까?
상상해보기도 해요.
내가 음율을 느끼는 방법…
절 더욱더 두근거리게 하는 것은
바로 요 멜로디를 감상해보면서
나는 어떠한 노래를 더더 감상하게 될까…?
아니면은 추억들을 담아볼건가? 쭉 생각하게 되죠.
나의 맘을 전달해주는 선율.
매일 괜찮은 시절을 생각나게 생각나게 해주는 음.
노랫소리의 파워를 느껴보죠.


그!래서 내가 하모니를 믿는답니다.
노래를 중얼거릴 수 없다면은
진짜 인생이 불행하답니다.
그래~서 선율이 있어주니까 다행인거 같아요!
자~자! 그러면 항상 들어볼…까나요?
넘 좋은 멜로디…. 기분 좋은 기억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