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리가 저릴 때는 이상한 포즈로? ㅋㅋㅋ
추운날에는 찬 걸 먹고싶지 않나요?
더울 때 뜨거운 걸 먹고 싶고... 제가 이상한가요?
오늘은 그~냥 자연그대로 먹고 싶었어요.
그렇게 먹으니 속이 좋더군요. 이런 기분은 처음이랍니다.
아~ 다시 소생하는 느낌이라 좋더라고요.
반대로 먹는 것도 좋다고하지만
그냥 순리대로 먹는것도 좋습니다.
하하. 어떻게 먹던 먹는거 자체가 좋습니다.

 

 

자세가 불편한가 발이 저렸습니다.
발이 많이 저리는데 아, 이거 어떻게 하면 좋지
하면서 그냥 저린 발을 만지고만 있었습니다.
쩌릿쩌릿한 느낌이 정말 싫었습니다.

 


그래도 잘 버티고 나서 보니까
이거 푸는 방법도 제대로 모르고 있더라고요.
ㅋㅋㅋ 발이 저릴 때는 엑스자로 교차 후에
30초 정도 꿇었다가 일어나면
다리 저림이 사라진다고 하는데 과연 그럴까요?

 


다음 저릴 때까지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근데 한번 저리면 자주 저리더라고요.
살살 저려오는 것 같길래
그 방법을 써봤는데 일단 불편한 자세긴 했지만
확실히 편해지는 것 같더라고요.

자세 때문에ㅋㅋ 좀 바보같단 소리를 듣긴 했지만요.
집에 혼자 있을 때나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다리가 저릴 때는 한 번 해볼만 하네용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