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브라이언 맥나이트 When The Chariot Comes 좋네요.

 

 

 

 

노래가 시작한다면 나의 마음 속도 떨린답니다.
나를 두근거리게 하는 노래는
이 곳에 있네요.
진짜로 좋고 좋지 않나요?
브라이언 맥나이트 When The Chariot Comes
난 몇번 번 들어보고 있는데~
여러분은… 어떨까요?



아름다운 노래를 그대와 들어보고 싶네요.
꼬옥! 감상해주세요.
그렇다면 재생버튼을~ 꾹! 클릭클릭~
노래가 시작되면 감정도 업~
이 뮤직이 삶을 풍요롭게 할거에요. 브라이언 맥나이트 When The Chariot Comes
감상해봅시다!,



금일은 뮤직과 함께 떠나는 여행을 소개할까 해요.
혼자만의 여행….
반드시 한번은 해보고 싶었던 나의 소원이었죠.
얼마 전, 저는 여행을 다녀왔고.
이것저것 많은 추억을 남겨놓고 왔죠.
새로운 건물, 새로운 사람들
국내, 해외…. 이곳저곳을 둘러보았어요.


그런데 자세히 생각해보니 나 혼자만의 여행이 아니더군요.
제 옆에 항상 있는 멜로디가 있었죠.
이렇게 멜로디와 난 같이 여행을 떠났던 거랍니다.
그럴때 좋은 뮤직을 많이 받았던 것 같답니다.
국내에 있을 땐 라디오를 많이 들었었고
해외로 나갈 땐 노래를 많이 들었어요.
외국어로 가득한 곳, 귀속에서 들려오는
친근한 우리말이 너무나 반가웠어요.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고 말았습니다.
함께 재밌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온 거에요.
신나는 여행을 한 것 같아요.
음악과 함께 걷는 길은 너무 낯설지 않았습니다.
거닐고 걸어도 기쁘고 친근하게 느껴졌죠.
이렇게 흥겨운 여행을 했지요.
나에게 주는 여유가 이렇게 괜찮은지 이번 여행에서 깨달았습니다.
신나는 마음이 드는 걸 감출 수 없더라고요.


음악과 함께여서 더 든든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하고 싶답니다.
오랫동안 이렇게 홀로 바람처럼
떠나는 여행.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진짜 흥겨운 여행, 혼자만의 여행이지만
절대절대 혼자가 아닌 음악과같이 하는 여행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