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adyfish No More Fear

대박 멋진 일만 와줄 것 같은 예감이었어요.
정말 이른 오전에 깨어나는 것도 자연스러웠고
나른한 오후 시간에도 피곤하게 졸지도 않고 버텼습니다.
저녁이 되면은 피곤하지 않고.
그날엔 축복을 받은 날이었었나 보군요.
Ladyfish No More Fear


그래요! 마치 이런 멜로디같이….
노래를 들어가지고 그런 걸까나?
쭉 멋진 일들만 일어날것만 것 같았네요.
요러한 느낌들이 좋아선 이 음악을 매일 들어봐요.
궁금하면 모두 함께 들어보실까요?
자, 모두 즐거운 노래 즐겨 보세요. Ladyfish No More Fear
함께 감상해보시죠.,



점심 방송이 흘러나온 것을 들어본 적 있어요.
점심 때마다 들었던 라디오….
목소리가 진짜 좋았어서
점심을하며 언제나 들었었는데….
그때 감상했던 뮤직이 한 곡 있었답니다.
신입사원이었고 아기병아리 같았던 저….
떨림에 기절해버릴 것 같은 제 자신에게
꿀같은 휴식시간을 건내준 노래….


그 시절부터 노래를 매일 들었던 거 같군요.
추억담으로 간직한 체 지금까지도 멜로디감상에
언제나 마음에 평화로움을 찾곤 하죠.
뮤직은 매일 스스로에게 그러한 존재죠.
가족의 품안에 존재하는 것처럼
따듯하고 안심이 되버리는 것처럼 말이에요.
어머니의 품 안 같은 노래입니다.
나는 그래서 뮤직을 참으로 좋아하죠.
그 후로부터는 더욱더 사랑하게 되버렸어요!
어리광도 부리면서 듣고 웃음 짓게 되고
때론 불쌍하기도 한 게
이건 마치 살아있는 듯한게 좋습니다.


그렇게 오늘의 나는 뮤직을 들어보아요.
그시절과 동일한 맘으로
언제나 변치않게 말이에요.
음곡이 주는 따뜻함이 괜찮은 전
언제나 음악에 애교를 부려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