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람은… 역시 책을 읽어봐야 여유로워집니다.

지금의 삶의 방식에 대해서 불만이 많으시죠?
마음속에서 꿈틀거리는 나쁜 마음을 내려놓고
마음을 청결하게 한다면 정말 좋답니다.
어두운 꿈만 꾸지 마시고 스스로에게 안정을 줄 수 있는
느긋함을 주면 정말 좋을 것 같죠?



인생을 사는 것은 짜증나는 일이지만
그래도 하루하루를 살아가므로써 유연해지는 것 같아요~
조금 이상한가요? ㅎㅎㅎ
오늘 특별히 제가 인생이 유연해지는 경험담을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ㅎㅎ 미소짓는 여유가 생기면 좋겠습니다.




사람은… 역시 책을 읽어봐야 여유로워집니다.
정말 어리둥절 있다가… 시간이 꽤
흘렀다는… 것을 눈치챘습니다.
정말로 앗… 하니 시간이 훌쩍 가버려서
그렇게… 허무했죠.
이렇게 보낼 수 없어! 한 다음
벌떡! 자리에서 일어나
방을 두리번거렸답니다.
그리고~ 진짜 아무 생각 없이 책을 정리했습니다.



얼마나… 시간이 흘렀을까요?
깨끗~하진 책장을 보면서
정말 만족스러운 웃음을 환히 지었어요.
그리고 정리하면서 마음에 둔 책을
털썩 앉은 다음 읽기.. 시작했습니다.
술술… 읽히는 책. 기억나는 스토리.
책을 넘기며 점점
책 속 이야기로 빠져들어 갔죠.



읽어가는 떨림에 빠져들 때
밥을 먹으라는 소리가 들려와
벌~떡~ 일어난 다음 밥상으로… 갔습니다.
먹는 정신에 책을 잊고
맛나게 밥을 냠냠 먹은 후
깨끗하게 씻고 난 다음 이것저것 계속 하다 보니까
벌써… 잘 시간이더군요.
그래서~ 자 버렸습니다. 하하.
얘기의 결말이 뭘까요? 어리둥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