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Yesterday Once More/Carpenters

 

 

 

자오늘도 추억의 팝송을 들어볼까요!

Carpenters 는 가수입니다

여성 멤버인 카렌 카펜터의 갑작스런 사망으로 더 이상의 활동을 할수없었던

카펜터스는 7,80년대를 풍미했던 혼성남매 듀오이다 부드러운

목소리와 절묘한 하모니로 팝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으며 수많은 발라드 히트곡을 남겼다

이들이 1973년 에 발표한 이 곡은 음악과 지난 시절의추억을 잘 표현하고 있다

 

 

 

가사 입니다(기타로 해보세요)

 

 

 

 

 

번역된 가사를 보겠습니다

 

 

 

 

 

어린시절 나는

내가 제일좋아하는 노래가 나오기를 기다리며

라디오를 듣곤 했어요 그리고 그 노래가 나올때면

언제나 따라 불렀고 그건 언제나 나를 미소 짖게 했지

그렇게나 행복한 시절이었던

그때는 그리 오래 전 일도 아니지

그 시간들이 다 어디로 갔을까 궁금했었어

그런데 마치오래 전 헤어졌던 친구처럼

그 기억들이 다시 돌아왔지

난 그 모든 노래들을 너무나도 좋아했지

노래속에 "샬랄랄라" 와 "워우워우" 부분은 아직도 아름다워

싱어링어링으로 시작할때 의 부분도 너무좋지

 

 

 

노래중 "그가 그녀에게 상처를 줄때"라는 부분에 이르면

그것은 정말 날 울리게 하지  마치 옛날처럼 말이야

다시 한번만 그때로 돌아갔으면

지나간 과거를 돌이켜 보면

내가 누렸던 행복한 그 시절을 생각하면

오히려 지금은 더 슬퍼지지 난 너무 많이 변해 버렸어

그때 내가 따라 부르던 노래들은 사랑의 노래 였었지

난 가사를 전부 기억하고 있지

그런 오랜 멜로디는 여전히 날 기분좋게 하지

마치 기나긴 세월들을 녹여버렸듯이

나의 가장 추억에 남는 기억들이 내게 선명하게 다가오네

어떤 기억들은 나를 울게 하지 마치 예전처럼

어제여 다시한번

가사가 기가막히네요

'추억의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Sweet Dream Melody Andante !!!  (0) 2018.05.09
아바 Super Trouper  (0) 2018.04.23
Sound Of Silence/Simon & Garfunkel  (0) 2016.03.26
Under The Boardwalk/Drifters  (1) 2016.03.24
Sun of jamaica/Goombay Dance Band  (0) 2016.02.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