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항상 감동있는 크리스 브라운 Paper, Scissors, Rock

마음 한 구석에 쭉 담아두는 뮤직.
멋진 마음을 가질 수 있게 해주죠.
아리따운 멜로디가 울려 퍼지고 있어요.
크리스 브라운 Paper, Scissors, Rock
그렇담 나의 기분도 행복하고 좋게
울려 퍼져 흐릅니다. 진짜 괜찮죠?



노래를 들어봅시다.
정말 행복하고 좋은 뮤직이랍니다.
그럼 이제 감상해보도록 하죠!
웃음과 미소가 잔~뜩한 하모니를
여러분께 전해드리겠습니다.
깔끔하게 좋은 곡 한번 듣고 가죠. 크리스 브라운 Paper, Scissors, Rock
같이 들어요.,



으음, 소풍을 간다는 것이 이렇게…
설레고 좋은 일이라니… 넘나 좋은 것 같아요.
아… 얼마 만에 느껴보는… 것일까?
어렸을때 이후일까? 아아… 아련하네요.


우리를 위한… 도시락도 싸고…
진짜로 맛나게 먹을 과자와 음료수~~
가방 가득 담은 후 출발^^
진짜로 사랑하는 사람과 가보는
아주 잠깐의 소풍이라고 하지만 아아… 기분 최고~~ 짱!!


어렸을 때 생각도…새록새록 나고….
걍 추억이 한가득 기억나서
나의 기분이 정말로 상쾌해지는 거 있죠^^?
그런 떨리는 마음을 품고
소풍하는 곳으로 왔답니다. 전에
항상 갔던 장소였습니다. 후후…


예를 들면 그런 거 있잖아요…ㅋㅋ 학교 근처에 바다가 많으면
바다에 소풍을 매일 가고~~
산이 많으면 매일매일 산 근처로 소풍을 가고….
진짜 같은 장소인데도 아 지금… 오게되니 새롭습니다^^


바로 여기에서 음악을 감상했습니다.
환상적인 나무와 아름다운 곡이
진짜 잘 어우러져가지고 절 행복하고 좋게 해줘요^^
^^ 소풍오길 정말 잘했습니다.
정말 옛날 맘이 깨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뮤직이 계속 저를 감싸오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