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볼까요?

아~ 있죠. 들어봐 주세요!
오늘아침 집~에서 동영상을 보고 있는데, 나는 노래까지 모두 듣고
심지어는 소리 하나하나 모두 듣는 편입니다.
그런데 외부에서 공사하는 소리 때문에 그 소릴 못 들을 때마다
넘 화딱지가 나니까 소리를 버럭 내질렀는데
나중에 생각하니 공사하시는 인부들에게 죄송스러웠네요~
괜시리 어색해져서 조용히 있었죠.
후~ 괜스레 면구스럽게 왜 소리를 질렀을까나요.


안녕하셔요~ 잠깐 저에 대해 이야기를 한다면
난 체질이 찬 편이라 따듯해지는 먹거리를 먹곤 해서요.
그 음식들이 무엇인지 오늘 조금 말해볼까 해요.
신체를 따듯하게 하는 음식은 바로 생강이네요~
저, 생강의 효험은 전문가처럼 술술~ 이야기할 수 있답니다.


독감에 효과있다는 거! 그리고 멀미에도 좋다고 했는데
머, 여하튼 생강은 몸을 따듯하게 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고추가 있는데 매운맛을 내는 거라면
실은 모두 좋은 것 같아요.
그, 캡사이신이라는 성분과 알리신?이라는 요소 때문~에
피의 흐름과 더불어 몸을 따닷하게 해준다고 해요.
진짜 쇼킹하지 않나요?


그리~고 대추랑 당근도 진짜 좋은데,
당근, 양파 수프가 그렇게 몸을 따뜻하게 하는…데 좋다고 들었는데,
보온효과까지 탁월하다니 와, 요건 저도 처음…으로 들었어요.
지금당장 해봐야겠네요!!! 오오!
저역시도 연구하며 좋은 상식 얻어 가네요.
신체를 따듯하게 하는 방법 이 정도면은 괜찮지않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