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엄청나게 엄살을 피우며 꼬시고 있는 저녀석

 

 

 

취미 생활을 하는 와중에 팟! 하고 생각이 났답니다.
신나하는 일들만 하고 살았으면 얼마나 좋을까~
내 시간들에 중요한 것들에 대해 얼마나 집중하고 살았을까?
적당히 살아 왔다고 느껴본다면
조금 눈물이 나지만 사람은 하고 싶으신 일만
살아 갈 수 없기 때문에 취미 활동을 하는 시간은 소중해요.



그러니까 이런 여유가 존재하는 저는 너무 행복…
이런식으로 행복의 여유가 있는 인생이 좋습니다.
빛나는 하루…
심심하신 분들께 저의 아주 평범한 일상 하나 이야기 해줄게요.




아~ 엄청나게 엄살을 피우며 계~~속 꼬시고 있는 저녀석~~
여성분을 좋아하는… 친구 녀석 한명이
전에… 조금 다쳐가지고 입원을 하게 되었는데…
정말로… 가관이었죠…
아~주 그냥 녹…는 말로…
간호사 여러분들을 유혹을 하고 있는데~
뭔 만화나 영화나 드라마 같은 것도 아니고…



아아~ 진짜 간호사들이 그 주변으로
한~가득 몰려있어서 오글오글거려 제가 병원에…
입원을 할 것만 같았답니다.
으음, 뭐 저런 녀석이 다… 있냐…



병문안을 괜히 온건가…하하;;; 저 녀석~
저렇게… 멀쩡히 있는 것 보니까…
엄청 후회되면서도 한편으론…
안심이 되더라고요~~ 휴…. 그래서
제가 오자마자 제가 주먹 한대 날려줬더니
엄~청나게 엄살을 피우죠…



이러한 멀쩡한 녀석을 왜^^;;
입원시킨거지? 이 병원 돌팔이 가득한 곳?
하고 나쁜 생각을 아주 조금 했어요.
아, 그래도 다쳤다고 누워있는… 모습을 보니까
얼른!! 나아~~ 하고 다리… 보이지 않는
부분에… 이 녀석 바람~피는 바람같은 바람둥이 입니다!



하고… 낙서를 한 후 왔답니다.
모를겁니다. ^ㅁ^ 간호사 분들이
이걸… 보고 얘를 제발 멀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친구 얼굴을 바라보고 와가지고
안심했지요. 병문안은 이것으로… 끝이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