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눈을 건강하고 편안~하게 해주는 노하우가 여기에 있습니다.

으슬으슬 추워서는 떨고 있는데
고양이가 제 품 안에 쏙 오는거죠.
얘가 뭔 바람이 들어 나에게 오냐?
저야 좋군요. 서로서로 온기를 느껴보며
추운 것을 이겨내서 넘 좋았떤 거 같네요.


컴터를 많이 보니까 눈이 무지 피곤하네요.
눈이 피곤하지 않았던 사람들을 발견하기 어렵게 되었어요.
화려한 색상, 번쩍이는 화면! 와, 진짜 눈이 쉴 틈이 없을겁니다.
눈을 릴렉스하게 해 주는 방법에는 뭐가~ 있을까~
보통은 눈을 감고 있…는 게 무엇보다 좋죠.


하지만 감았다 뜨는 것만으로도 회복이 되지않는 경우도 많은 것 같아요.
그럴 땐 생활패턴을 고쳐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도움이 되네요.
휴식이 생기면 핸드폰 보는 것보다 반짝이는 햇살을 받아보세요.
그리고~ 눈 주변을 눌러주는 거에요.
검지와 중지로 눈 주변의 뼈를 꼭꼭 눌러줍니다.


아프지 않도록! 무리를 해서 누르면 잘못하다간~ 아픕니다.
그리고~ 손바닥을 따뜻하게 만든 다음 손바닥으로 눈 위에를 덮고
눈 속으로 따뜻한 에너지가 들어 가게 해주는 거랍니다.
아, 이때 눈동자를 상하 좌우로 돌려주면
시신경을 자극하고 눈의 스트레스를 싹~ 해결해준답니다.


그거만으로도 충분히 괜찮은 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눈을 릴렉스하게 해 주는 방법에는 좋은 식습관도 있네요.^^
바로 당근인데요. 당근은 눈에 좋다는 비타민A가 가득있어서
눈에 쌓이는 피곤을 없애준다고 하죠.
생당근을 그냥 먹기 부담스럽다고 하면은 기름에 살~짝 볶아서
다른 반찬에 넣어서 먹으면은 좋다고 하거든요.


기름에 볶았을 때 체내 흡수가 더 잘 되기 때문이지요.
당근도 많이 먹고, 열심히! 마사지도 하면서
눈을 릴렉스하게 해 주는 방식으로 눈을 건강하게 만들어봐요!
아! 마사지할 때에는 당연 청결한 손 상태를 유지해주세요.
이상 좋은 상식 하나 남기고 갑니다~ ^^
아름다운 하루와 같이 운치있는 일상을 보내십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