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감성이 있는 Paloma Faith 30 Minute Love Affair빵셔틀이라고 아십니까?제 친구가 한 때 내 빵셔틀이었어요.근데 당연히 고런 관계는 아니랍니다.빵셔틀이라고 서로서로 서로간의 빵셔틀이었답니다.^^ 진짜 웃겼답니다.노는 아이들 연기하면서 둘이서 놀았던 기억말예요.근데 갑작스럽게 부끄러워져요.그러니까... 노래를 들어야겠지요.음악을 들으면은 잊어버리게 될 것입니다.요즘 아주 기다리는 뮤직 Paloma Faith 30 Minute Love Affair
같이 들어요.,


                                                                          

막 비트가 빠른 뮤직을 듣고있으면저도 모르게 몸을 흔드는것이 습관이 되었습니다.어느날은 일을 하고 있었는데그 차에서 어찌나 큰 소리로 음율을 틀어놨는지사무실에서도 찌렁찌렁 울려가지고모두들 악! 시끄러워! 하고 있는데저 홀로 몸을 흔들고 있었어요.하하, 아이였을때 부터 그랬던거 같네요.

학생때부터? 특정 가수를 좋아하다보니까노래를 자연스럽게 애정하게 되었죠.그때부터 나는 흥겹게 부른다고 소문이 났습니다.실제로 기타나 그런 거 많이 들고와서 부르기도 했고….리듬 타는 것은 이젠 습관이에요.고쳐볼까도 했어요. 그런데 나쁜 습관도 아니라
몸 전체를 흔드는 건 노래 나올 때나 흔드니까이 정도는 괜찮아! 하고 고쳐놓지 않은 게벌써 몇십 년이 흘렀네요.


그렇게 나는 음악을 하는 것도듣는 것도 엄청 좋아하는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랍니다!그렇게 나는 유쾌한 사람이라는 호칭을 얻었어요.이제 곧 레벨업하겠다고 항상 놀림을당하는데….후후 바라보는 사람도 재밌어하니 만족입니다.멋진 습관이니 평생 간직해보려고 한답니다.


요러한 별명은 아무나 가질 수 없지않나요?밖에서 또 음악이 들려옵니다.나의 몸은 또 흔들흔들~사람들이 좋아하기도하고 나 자신도 즐거운 취미.모두 멜로디 때문에 만들어진 괜찮은 습관이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