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감성이 있는 에일리 유앤아이

뮤직을 감상하면서 기분을 편안하게 하십시오.
뮤직을 감상하면서 휴식을 취하면서
조용하게 심연에서 울리는 울림을 들어봐요.
이럴 때 저는 오늘도 힘냈구나 하면서 자기 자신을 토닥입니다.
음악이 건내주는 안온 덕분이죠.



그 안정 덕분에 오늘을 잘 지냈음에 감사한답니다.
지금 흐르는 뮤직을 들으며
저와 비슷한 마음이기를 열렬히 바래봅니다.
뮤직이 건내주는 안온을 꼭 느껴보기를 기도해봅니다.
조용하게 눈을 지긋하게 감고 들어봐주세요.
힘들때 아주 기다리는 뮤직 에일리 유앤아이
들어보자구요.,



조~금 늦~게 올린 거 같습니다.
전날 늦~게 잠을 자서 그런걸까
아직까지는 좀 정신이 몽롱한 상태이지요.
영화를 보았던 날이 기억이 나곤해요.
그냥 다짜고짜 갔습니다.


어떤 종류의 영화가 있는지...
어디로 갈지 정하지 않았지요.
근처에 있…는 영화관도 좋지만
조금 멀~리 가게되도 좋다라고 생각을 했네요.
입장권을 구매하고 받았죠.


시간이 좀 남아서 뭐를 할까? 고민하다가
근처 햄버거 집~에서 햄버거를 먹었답니다.
그리고 귀에 이어폰을 꽂고는 노래를 들어보고
나머지 시간을 보냈네요.


감자 튀김을 생각없이 집어 먹다보니
시간이 어느새 지나갔네요.
배가 불러오니 어느새 영화상영시간이 되었네요.
얼른 듣던 음악을 중지하고 들어가야지. 하며 들어갔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