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브라운 아이즈 가지마 가지마

뮤직을 쭉 들으면서
아아… 이런… 괜찮은 하모니를
모두에게 소개해 드리면
정말로 좋겠다 생각했어요.
브라운 아이즈 가지마 가지마
바로바로~ 이 아리아~



이런 하모니가 전부에게…
감상시켜드릴 정말로
좋은… 하모니랍니다. ^^
계속해서 들어보도록할가요? 노래를?
그럼 시작…
깔끔하게 좋은 곡 한번 감상하죠. 브라운 아이즈 가지마 가지마
같이 감상하겠습니다.,



저는 메모를 하는 버릇이 있어가지고
진짜 이상한 것도…
매일 적곤 합니다. 정말 끊임~없이
적으면서 기억하다 보니
저는 매일 메모…장을 지니고 다니죠
없으면 불안할 정도로~ 힘들어요.


근데 요즘은 휴대전화가
있으니 그래도 괜찮습니다.
아직 쓰는 맛이 넘 좋아서
놓지 못하고 있으니까…. 후후~!
아직 멀었죠~ 저는…….


안 가져와도 제 나름 괜찮네요^^
버틸만해요. 근데 전 특이하죠.
노랫소리를 들을 때도 메모를 하죠.
노랫노래 가사를 열심히 적습니다.


되게 의미 없는데….
그러다 보면 잘 외워지기도하고
가사의 뜻도 더 생각할 수 있고
귀찮긴 해도 여러모로… 좋습니다.


하하. 전 그런 점이 참 좋아요.
그래서 이렇게 노래의
가사 하나하나를 적어봅니다.
넘 좋아요. 최고랍니다.
아…. 저의 사소…한 가사 적기….
계속 하고 싶습니다. 하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