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준성 Woman Road

 

 

 

 

 

음악을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져요.
콩닥콩닥 거렸던 마음이 안정되면 다시 활동하죠.
항상 편안한 상태로 있고 싶은데
그랬다가는 제 일상이 바이바이~ 하니까요 ^^;;
언제나처럼 미소지을 수 있다면 이걸로 만족한답니다.



음악이 그렇네요.
스스로를 편안하게, 그리고 미소지을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
그 아주 작은 행복을 원하기에
나는 음악을 듣습니다.
행복을 찾아주는 노래…. 시작~
^_^ 오늘의 들려드릴 노래 오준성 Woman Road
이 노래 준비했네요~,



플렌이 틀어져버렸 때에는 화가 잔뜩 나죠.
그래서~ 저는 제 계획대로 딱
움직여주지 않으면은 정말 엄청나게
넘 예민해지고 호랑이나 사자가 되곤합니다.
으르렁~! 진심으로 화낼 거여요.
그래도~ 매일 틀어지진 않아요.
제 생각만큼 스무스하게 되지는 않아도
천천~히 내가 바라는 방향만으로
잘~ 흘러가준다면 좋습니다.


아아~ 그럴 때마다… 어찌나 뿌듯하고 좋은지
그래서~ 정말 철저하게 계획을 짜고
콩닥거리면서 계속 진행을 해보는 것 같네요.
으음, 그것만큼 좋고 멋진 일도 없어요.
마음이 너무나 좋아진답니다.
이 즐거움에 정말 힘들어도 한답니다.
하하^^ 그래서~ 오늘 하루 계획을
정말 열심히 짜고 내일… 계획도
천천~히 계속 생각해보는 중이랍니다.


역시 힘들지만 하나의 즐거움이죠.
정말 어렵지만 힘든 일들을 계속 해놓고 있답니다.
생각을 하기 힘이들 때에는 저만의
방법이 있는데… 뭘까?~
바로바로 뮤직을 감상하면서
오늘 하루를 계획하는 거여요.
그러면은 쉽고 빠르게~ 짠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