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감성이 있는 Romantic Couch의 Runaway

 

 

선율이 여기 이 곳에서 시작되면은
난 기뻐가지고 설렌답니다~
그래서!! 노래를 계속 감상해보는 것 같네요.
막 웃게 되는 이런 느낌이 좋아요.
노래를 찾는답니다.



진짜로 좋은 노래를….
그러면 멜로디를 시작해보겠습니다~
Romantic Couch의 Runaway
매일 감상해보는 노래도
모두 함께 들어보면은 새로워요~
그러면 시작~~>ㅁ<
이 뮤비 같이 감상하고 싶어요. Romantic Couch Runaway
함께 감상해보시죠.,



음악을 들으면서 어떤일을 한다면
대개 사람들은 집중이 잘 됩니까? 라면서 물어봅니다.
잘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런데 저는 음악을 들으면 집중이 정말 잘 되는 편이에요.
기본 두 가지 일들은 한다면 더 잘하는 것 같다고 생각해요
정신 산만하다고 하시는데 나는 정말~
그래서~ 오늘도 능률을 위해서라도 노래를 틀었습니다.


나 혼자 듣는 뮤직이 못내 아쉽네요.
이처럼 멋진 노래를 모두와 같이 듣지 못하다니
정말 아쉬울 따름입니다. 그렇죠?
이렇게 저는 나 혼자만의 세계에 빠졌습니다.
감정 이입을 해가면서 들으니까 일도 즐겁더라고요.
노래에 맞춰서 타자도 해보고.
음에 맞춰 꾸준히 일했답니다.
이렇게 재밌게 일을 하다 보고있으면 시간도 정말 잘 가죠.
가버리는 시간을 꼭 잡고 싶을 정도로 말입니다.


흥얼흥얼- 뭐 이렇게 시간이 빨리빨리 가는 걸까나.
지겹지 않도록 노래도 늘 다르고
언제나 랜덤으로 들으니까 듣기가 언짢지도 않습니다.
이어폰도 좋은 이어폰을 써서 그럴려나?
이렇게 저는 지금도 음악과 같이 일을합니다.
좋은 음악이 있다고하면
늘 전부 함께 하고 싶은 마음뿐이에요.
요런 멋진 노래, 나 홀로 듣기 되게 아깝잖아요?


또 알지 못했던 노래도 많이 발견해놓고 싶답니다.
언제, 어디서든지 노래와 같이하는 저….
분명히 괴롭고 고된 하루일 텐데
노래가 저를 마사지해주는 듯한 시원하고 고마운 감정.
그러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노래를 들으면서 행복한 하루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