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존 레전드~ It Don't Have To Change

 

 

 

 

 

꼭 계절에 통하는 뮤직을 듣는 것은 아닙니다.
듣고 싶었던 뮤직을 듣는 게 정말 중요합니다.
겨울에 무더운 여름 뮤직을 듣는다고 해서 해될 건 없어요.
계절에 어긋나는 뮤직을 들어주는 것도
때로는 그 시절로 돌아가 기분좋은 감상을 준답니다.



여름에 성탄절 캐럴을 들어본다면
꼭 겨울이 된 것 같아서 진짜 좋겠죠?
그래서 예비한 이 시간의 노래입니다.
존 레전드 It Don't Have To Change
들으면서 시절을 되돌려, 시간을 되돌려 볼 수 있을 거에요.
감상하는 당신의 마음먹은대로~
마음이 행복해지는 뮤직 ^ㅇ^ 존 레전드 It Don't Have To Change
같이 들어요.,



영상을 보면은 항상 별별 생각이 다 듭니다.
별스런 괴이한 일도 다 있고요.
옛날에는 왜!!! 영상들을 보면서 이러는지...
전 잘 몰랐습니다.
근데 사람사는 세상이 넓어보이고~
제가 몰랐던 세상이 있으니~~ 놀랍고요.


영상을 계속해서 보고있으니 졸린 것 같고~
졸리니까 눈이 감기고...
근데 잠자리에 들기에는 약간 아깝고?
그래서 노래를 들었습니다.
뮤직을 감상하다가 다시 영상을 보려고요.
영상을 한동안 보고~ 자야지!
라고 생각한 그 순간!
잠이 들었었던 것 같네요.
꿈~을 꿨습니다. 꿈 안에서 영상을 보는 꿈, 말입니다.


참, 별의별 꿈~을 다 꾼답니다. 허허...^^;;
그렇다 하여도 꿈은 좋습니다. 그 다음 피곤하지만 않으면...
어랏? 제가 무슨 얘길 하고 있었죠?
내 맘속 흐름에 맡긴 글은 이렇게 중구난방이네요. ㅋㅋ
아! 듣고있던 뮤직이 계속 들어야지.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