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주 좋은 결혼식을 다녀왔어요. 정말로 행복해 보였지요.

장난감이 손맛(?)이 좋아서..
계속 딸각딸각거리고 있죠~~
아이의 장난감인데 하하…저도 몰래
계속 달각달각거리고 신나고 재밌게 놀고 있어요.
그렇게 신나게 놀고 있으니
일도 제대로 되게되는 것 같아서
그냥 지니고 놀기로 했습니다.
나의 손으로 달각달각거리는게 대박 즐겁네요.
애들 놀이기구 요즈음 자~알 나오는군요.



아주 좋은 결혼식을 다녀왔어요. 정말로 행복해 보였지요.
아아~ 결혼식에 갔다 왔습니다.
어여쁜 신부, 정말 멋진 신랑^^
정말로 신선하고 즐거워 보였죠.



걸어가고있는 하얗고 하얀 신부…
그… 앞에 서서 기다리고~ 있는
긴장… 잔뜩한 신랑…
정말로 보기 좋았어요.
그래서… 한참 동안 멍하게
계속 바라본 것 같네요. ^^



저도… 이런 날이 있었는데
즐거운 사회가 쭉
이어지고… 있었죠. 고생을 하는
신랑, 아름다운 신부…. 좋아 보였습니다.
미소와 떠나질 않는 식장~
딸을… 시집보내는 아버지의 눈물
기쁨과 행복의 눈물과 함께…
그냥… 결혼식은 그래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렇죠?



아! 하지만 저의 목적은… 바로~
맛나는 음식… ^_^
진짜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냠냠냠 진짜로 맛있어서…
배터지게 먹은 후에
축하한다는 인사를 한 다음 가족들과
인살 한 다음 집으로~ 갔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