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한참… 미소지었어요. 기분이 좋아요.

아주 예전 일을 계속 생각해보는 일이~
진짜 많아졌습니다. 왜… 그런걸까?
옛날으로 돌아가보고 싶어서…
아~ 그것뿐만은 아닌 것 같은데….
진짜 복잡한 마음이 들고는 하네요…



그래도… 어제도 오늘하루도
모두다 중요하다고 전 생각해요^^
그래서 이야기를 시작해요.
이야기하는 일도 정말로 즐겁죠.
그럼 시작해요. 고고씽~



정말 한참… 미소지었어요. 기분이 좋아요.
한참 동안 웃었답니다.
오래간만에 전활 한 절친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하다 보니…
정말 오래간만에 마음속에서부터 진심으로 미소지은 것 같군요.



하하. 기쁘게 웃어보이니까
얼마간 우울한 기분이 싸~~악 날아가 버려가지고
저도 모르게 마음이 좋아졌습니다.
이게 바로 친구의 힘인가요.
아니, 넘 웃기네요.



시시컬컬한 잡담인데도 후후~ 웃으면서
체력을 소비를 하고
또 내 책상도 쾅쾅!! 치면서
옆에 누구라도 있었으면은 큰일 날뻔할 정도로….
크게 웃을 수 있어요
역시 넘 슬플 때에는 이렇게 전화로
다양한 얘기를~ 나누는 것이 좋답니다.



멀리 있는 베프라 더~욱 애틋하게 느껴져가지고
저도 모르게 계속 집중을 한 걸까?
원래 유쾌한 친구여서
더 재밌는 것일까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나빴떤 제 기분이 싹~ 풀린
지금 이 순간이~ 넘넘 좋군요.
이런 오늘이 지속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제 일상 안… 아주 작은 행복.
친구와의 대화였던거 같네요. 하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