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강에 탁월한 음식 알아두면 요긴하죠

비는 한번 내릴 새로운 계절을 여름을 불러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가 전 번 비가 온 뒤에 하늘이
더 청명하고 푸르러진 것 같아요.
저렇게 순수한 창공 아래,
아직 나태함에서 탈출하지 못하는 나를 반성하죠.
겨울은 춥다고… 봄날은 환절기라 노곤한 계절이어서 etc.
변명이 있는데… 이제는 그 것도 부끄러워지네요.
이곳에서 글을 쓰면서 다시 한 번 결의해 보죠.
파이팅 해요. 아자아자~


요즘 건강부분에 관심이 늘어서 그런것일까
헬스푸드에 대하여 조사를 계속 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많이 물어봐요.
좀 심하다고 할 정도로~ 묻고 조사하는데
요즘 관심이 많은 것은 건강식품이죠.
영양제 같~은 것이 아니라 말 그대로의 건강식품이랍니다.


건강에 좋은 식품들! 우선 바나나이지요. 칼륨이 풍부하고 비타민도 풍부하죠.
바나나에 있…는 칼륨은 혈압과 근력 강화에 좋습니다.
그리~고 바나나는 혈당조절에도 좋습니다.
우리가 자주자주 먹는 흑미밥도 진짜 좋다고 하죠.
백미와는 달리 겨를 벗겨내지 않으니
철분 그리고 섬유질이 풍부해서 여자분들에게도 좋다고 하죠.


그리~고 비타민을 가지고 있는~데 요것이 블루베리보다 훨씬 더 많죠..
제가 넘 싫어하는 당근! 당근의 좋은 점도 있는데요!
먼저 당근은 시력에 정말로 좋다고 하죠? 그리고~ 섬유질과 칼륨이 많네요.
면역체계 그리고 피부를 보호하는 요소도 많아서
당근을 자주자주 먹어주는 것도 나쁘지 않지요.
그리~고 감귤류가 정말로 좋다고 하네요.


귤 진짜로 좋아하는데 오렌지라던가 레몬, 라임, 귤 같은 감귤류엔
비타민과 포만감을 주는 요소가 많~이 들어있어서 다이어트에도 좋고~ 뇌졸중에도 진짜 좋습니다아~
건강에 괜찮은 식품 중 하난 자주보는 고추입니다.
고추는 당뇨 그리고 암에도 괜찮고 살들도 쑥쑥 빼주는 효과가 있네요.
이런식으로 적는 것만으로도 더욱더 건강해지는 거 같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