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큰 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 중요합니다.

인생이란게 별거 있을런지… 그냥 막장으로 살아가죠…
평범한 것도 복이라고 생각해요.
저와 같은 시간을 살고 싶은데 못 사는 인간도 많을거 아니에요?
뭐 꼭 시간이 빵! 터져야 재밌죠.
이런식으로 평범하게 살면서 찾아가는 재미도 쏠쏠하죠~



몇 년 걸릴지 모른다고 하지만 그래도 평범한 일상 속에서
찾아낸 보람은 언어로는 다 할 수 없어요.
심지어 평범하게 점심을 드셨던 날도 신비롭게 변할 수 있어요.
스스로가 이렇게 포스팅을 쓰면 말이죠!!
ㅎㅎ 매일을 즐거운 하루로 만들었어요.




정말 큰 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 중요합니다.
적금을 시작했답니다~ 야호!!
매일매일 동전만 조금씩 조금씩 모으고 있습니다.
현재는 큰 맘먹고 은행으로 가서 적금을 들었습니다.
물론 양쪽 다 열심히 모아보고 있는 것 같아요.
돈들을 전부 합치면 진짜 정말 큰 돈들이 될 거죠.
행복을 품고 두근두근한 기분으로 정말 큰 돈을 저금했습니다.
음, 월말에 얼마씩 빠져나가는 시스템이더군요. 성실하게 돈을 넣어야겠죠?
호호, 조금 떨리기도 하고 책임감도 생기는 것 같아요.
동전들은 생기면 바로바로 넣어서 놓는 습관을 들여서 그런건지 몰라도
모이고 있는데 이런 제 입장에선 큰 돈은 괜찮을지 모르겠어요.



동전들과 다 같이 큰 돈도 모으고 모으고 있어서 그런지
하트가 꽉 채워지는 거 같습니다. ㅋㅋㅋ 뿌듯하네요.
이렇게라도 모아두면 어딘가에는 쓰겠죠?
스스로가 따로 나가살때 유용하게 써볼 것 같습니다.
결혼자금이나 집장만에도 좋을 것 같죠? 모으기 시작했는데 쓸 생각ㅋㅋㅋ
안됩니다. 일단은 모으는 것에 의의를 둘거랍니다.
이렇게라도 경제 관념도 생겨나고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천천히 돈을 모아가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젊을때 벌죠.
직접 돈을 넣어가며 쌓여져가는 기분 좋음도 누려보시고 좋네요.
모두도 적금 한번 들어보세요. 단 조금이라도 좋으니...
이렇게 쌓아가면 기분이 얼마나 괜찮은지 모르죠?
이런식으로 좋았던거라면 진즉 해볼껄 그랬어요…



솔직히 말하면 은행을 잘 가본 적이 없어서 미뤄오고 미뤘던 일이죠…
근처 시일내로 했으면 더욱더 많이많이 모았을거 아니에요...
ㅠ_ㅠ 조금 아쉽지만 지금당장 열심히 모으니까 괜찮을거에요
아자!! 저축왕이 되볼렵니다.
모두들 나랑 같이 저축왕 해볼까요? ㅎㅎㅎㅎㅎ
아자아자하며 모아서 부자될겁니다. 모두들 부자되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