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감성이 짱인 뮤직, 다비치 To Angel (투엔젤)

전 우연과 기적을 그닥 믿지 않아용.
아아~ 이제는… 아무래도 좋답니다.
내가 믿어보는 건 이 하모니…
다비치 To Angel (투엔젤)
노래가 아름답지요?



별이 반짝…거리는 듯한
그런 멜로디… ^ㅇ^
매일매일 감상한다면은 지겹고 지루할 것 같다고요?
노래에 푹… 빠져가지고
절대로 헤어나올 수 없게될 거여요.
이 음악이 인생을 풍요롭게 할거에요. 다비치 To Angel (투엔젤)
들어보아요.,



매일 웃으면서 보내는 방법에는 이런저런 일들이 있답니다.
개그쇼를 계속 본다든가
웃긴 글들을 찾아본다든가
그것도 아님 재밌는 사진을 한번 본다든가?
너무나 많아가지고 다 이야기들은 못 하지만…
이러한 이런저런 방법이 있답니다.
나는 그런데 이런 많은 방식들 중…
정말 하다도 쓰지 않아요.
그냥… 음악을 듣습니다.


하모니를 들으면 행복해지지 않나요?
음~ 저만 그런가용? 하하~ 아닐 겁니다.
그렇게! 전 노래를 매일 들어요.
나의 블로그에다가 자주자주 올리고
나는 정말로 행복해요.
신나는 글들도, 웃긴 사진도
물론~ 재밌어요. 저도 좋아하죠.


근데…! 미쇶ㅅ기 위해서 찾아보진 않습니다.
노래를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그것만로도 이미 충분해요.
전 그래서~ 계속 감상을 해봐요.
남은 질리지 않느냐고 물어보곤합니다.
저는 전혀~요. 전 질리지 않죠.


계~속 감상해도 좋습니다.
이러한 노래를 언젠가 이 장소에 올려보고 싶군요.
진짜 좋은 노래는 같이 들어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