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감성자극! 이 노래 드레이크 I'm On One

나무 위에서 있는 걸 좋아했습니다.
땅 위에 서 있다고 하지만, 위에 서 있지 않은 느낌.
그 붕- 뜬 느낌이 진짜 좋더라고요.



하늘을 조금 더 가깝게 느낄 수 있어요.
싱그러운 멜로디….
드레이크 I'm On One
바로바로 그 뮤직입니다.
아기 때처럼 올라와서 있을 수 없기에
이 노래를 들어봐요.
그럼 한번 들어보실까요?
이젠 추천곡 즐기며 기분좋은 시간! 드레이크 I'm On One
같이 들어볼까요?,



각오를 다지기에는 아이였던 제 과거를 봤죠.
그저 부모님의 돈을 쓰기만했던 저….
학교보다는 친구들이 좋았던 나를 떠올리게 하는
그러한 뮤직이 하나 있습니다.
과거의 나 자신은 현재와 다르지 않은 학생처럼
놀기 좋아하고, 공부는 약간 미뤄두고 싶고….
부모님 속 많이 썩히는 아이로 커왔답니다.


지금 생각하니 그게 정말 못된 거더군요.
조금씩 사소한 것 이라도 잘해서 부모님의 얼굴에 웃음꽃 피게
해 드렸어야 했는데…. ㅎㅎㅎㅎ
뮤직을 들으면서 생각을 해봤어요.
나의 생각과 딱 하고 맞아 떨어지지 않는답니다.
사랑 뮤직, 기쁜 뮤직, 슬프고 우울하기만 한 노래….
어떻게 생각을 해보면 그런 뮤직밖에 없는데도
감정이입이 잘 되어서 눈물이 펑펑 났답니다.
가사 모조리 곱씹어 보고 저에게 대입해서 그런가 봅니다.


진짜 우울하면 안 되겠다 싶어서
기분전환을 위해 밝고 신 나는 뮤직만 듣기 시작했답니다.
그리고 슬픈 얼굴빛으로 천진난만하게 웃음 지었어요.
행복은 만들어 가라는 이야기가 딱 맞네요.
다시 한번 웃음을 되찾고 나는 일을 하기 시작했답니다.
몸이 괴롭긴 하지만 마음 힘들 땐 일 만한 게 없더라고요.
몸을 움직이면서! 뮤직을 들으면서 그 날 하루를 추억하고
울고, 웃으며 이런저런 감정 아래에서 지낸 것 같습니다.


노래란 정말 깜놀하죠?
이러한 거 저러한 것 모두 다 가능해서 놀랍습니다.
조용히 뮤직을 따라 불러보는데 본의 아니게 저 혼자 만의
노래방이 되어서 결국에는 잡은 청소기가
마이크가 돼버렸습니다. ^^ 나름 즐거운 하루였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