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끔 생각날 때 코린 베일리 래 Put Your Records On

음악을 듣다가 쿨쿨 잠이들었죠…
아주 조금… 취향타는 노래…라서
와가지고.. 어찌나 소리가…
크냐면서 잔소리를 하던지.
잤다고 하니까 그 선율에
잘도 잔다고 진짜..막 뭐라…하네요



와…저도 할 말이 없…어서
머리만 긁적이고 노래를 꺼봤어요…
코린 베일리 래 Put Your Records On
이 노래 넘넘 좋은데 말이죠~~
^_^ 오늘의 감상할 뮤직 코린 베일리 래 Put Your Records On
갑니다요~,



나의 인생 동반자인 사랑하는 동물이 있죠.
진짜… 오랜기간 나와, 모두와 같이했네요.
그래서… 서로서로의 얼굴만 바라보아도
한번에 알 수 있는 이러한 관계?
음, 과장이 넘 심하려나^^??
하핫… 나에게는 선율을 감상하는
취미가… 딱 하나 있죠.


매일 같은 시간대에 항상 듣다 보니…
이제는 습관이 되어서 그…때 감상하지 않으면은
아~ 뭔가 이상하더군요.
그래서… 그런가 저희 집 애완동물도
그 시간에 뮤직을 함께 들어주네요.
넘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그래서…! 그 시간엔… 매~일 같이
조용하게 뮤직을 감상해봐요.
사람도, 애완동물도 행복해지고 좋아지는
그 순간이… 넘 좋네요.
정말 평화롭게 감상하고 있죠.


정말 좋은 걸 함께 해준다는~ 것이 이렇게…
넘 좋은 일인지 첨 알았어요^^…
소울에 대해서 무엇을 알겠냐고 한다고 하지만
그러한 느낌으로도 충분^ㅁ^
전 행복해요.
그래서~ 이 애도 기뻐해줬으면 좋겠어요.
둘이서 함께 들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