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들을수록 괜찮은 Turbo 회상

뮤직이 시작돼줘야 비로써 나의 아침이 시작됩니다.
그래서 제 자신은 음악을 항상 들어보는 편이에요.
어떤 음악을 감상하시나요?
아아~ 그렇다면 제가 행복한 음악 추천을해볼까요?
Turbo 회상
뭐가 좋을까?나?



이 뮤직 어떨까나요?
선율이 진짜 좋습니다.
꼭 한번쯤 감상고고!! 꼭~ 이에요!
그럼 강력 추천하는 노랫글 한가지 남긴 후에 갑니다.
지금 감상할 한편의 뮤비는 Turbo 회상
들어볼 시간이에요.,



퇴근하면서 곰곰히 생각을 했습니다.
아아~ 제가 너무 되풀이되는 하루에 녹아있네….
그래서 간만에…. 들어보지 않던
노래를 틀어봤습니다.
해질녘, 쭉 들려오고있는 선율은
저를 아주 조금 설레게 했죠.
세상의 노이즈에서 절 벗어나게 해주는
그런 하모니가 되어줬습니다.
넘 사랑스러운 아리아입니다….


노래가란 이러한 것이 아닐까 싶네요.
그저 그냥 생각을 했죠. 하하하…
분명 어제와 아주 똑같은 길을 걷고
분명 어제와 같은 하루를 지냈는데….
신기하게도 전~혀 다른 기분!
조금 설레고 행복하달까요?
사람의 마음이라는 게 참….


노래로 아주 조금 변화를 주었을 뿐인데
이렇게!! 변할 줄이야!!!
신기함에 더많이 설레더라고요!
이 선율을 들으며 걸었었던 길은
지금도 까먹을 수 없었네요.


절대로!! 사회의 시끄러움에서…
전날과 똑같거나 비슷한 오늘에서 탈피하게 해준
정말 애정하는 곡.
노랫노래는 바로바로 요런 것!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