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돼지고기 누리내는 커피 한 스푼! 넣어주면 해결!

집에 서적들을 모두 정리했는데
이제는 안읽는 서적들이 너무 많네요.
아이고, 정말이지 힘들군요.
중고로 쫌 팔아서 꽁돈 만들어볼까?
ㅠㅠ... 좋아하는 서적은 팔면 안되고-
정리하는 것도 일이랍니다. 에휴 힘드네!


오랜만에 보쌈을 먹으려고 하는~데
돼지고기 냄새가 왜왜왜 이처럼 많이 나는지…
요리를 하면은 쫌 호전되지 않을까?
그렇게 생각을 하고 참은후 했는~데
어, 돼지고기 누린내는 없어지지 않은거있죠.


ㅠㅠ... 괜시리 요리들을 해서
누린내가 넘 과도해서 먹~을 수 없어서
결국 귀중한 돼지 고기~를 다 버렸어요.
아까워 죽겠네요.
누구 탓도 못하고 그저 돼지고기만 지켜보면서
한숨을 푹푹 쉬었네요.


근데 돼지고기의 노린내를 잡을 수 있는데
이게 커피 한 스푼만 있으면 되는거에요.
그러면 냄새도 싹 사라지고
향긋한 냄새도 나서 향이 아주 풍부해진다네요.
정말로 하면서 다음 요리할때는
돼지고기에 꼭꼭 커피를 넣으려고요.


진즉 알았다면 얼마나 좋았을지…
아깝지만 담에는 요런 실수를 하지 않으려고요.
이제 돼지 잡냄새와는 안녕이다!
ㅎㅎㅎ 맛이 있는 보쌈도 해먹을 수 있을거에요.
너무 너무 넣지 않고! 적당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