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늑한 시간속에서 박소빈 여름연가

마음을 투명하게하는 가장 괜찮은 방법으로
나는 뮤직을 감상하며 아무일 없었다는듯 가만히 있는 걸 추천합니다.
뮤직을 감상하고 있노라면 생각이 차분해진답니다.
소음같은 노래들보다는 마음을 삭이고 싶을 때에는
고요한 음율이 마음을 울리고 귀를 울리는 뮤직을 들어보십시오.



마음을 침착하게 만들어 보십시오.
너무도 시끄러운 소리가 많아서 아무일 없었다는듯 있는 시간도 필요합니다.
그래야 또다시 내일을 그다음 내일을 지내는 파워가 생겨나니까요.
그래~서 들려주는 음율입니다.
아주 조용히 들어보세요.
이 노랜 즐겨듣는 노래 고른 것!! 박소빈 여름연가
들어보죠.,



길을 거닐고 있을 때 들려오는 노래가 하나 있었습니다.
이게 기억이 희미하다가 마침내 어제! 생각이 났어요.
괜찮은 노래인지라 가사까지 전부다 기억하고 있었는데
이런! 노래 제목을 잊어버렸지 뭡니까…
그래서 계속 고민하다가 까먹어 버렸는데ㅎㅎ
길에서 듣게되어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언제나 지나가는 길거리에서 까먹은 노래를 듣게 되니까
기분이 정말 새로웠습니다.
놀라웠달까? 여튼간에 사랑하는 노래를 발견하게되어 행복하답니다.
특별한 일없는 내 삶에 가끔은 요런 놀라움도 있어야지요. ㅎㅎ
한참동안 고민한게 무안할 정도로 너무 쉽게 알아버렸습니다.
나쁘다는 뜻은 아니랍니다.
노래를 틀어주신 사장님께 감사하고 싶을 정도로 지금 내 기분은 업!!
그래서 빨리빨리 음악을 다운받고 휴대폰에 넣었습니다.


이제는 언제나 음악을 들을 수 있어서 정말 굿!
엄청 감상하고 싶었던 노래였는데
이렇게 소장하게되어서 좋습니다. 엄청 좋습니다.
그리고 발걸음은 경쾌해지고 저도 모르게 스텝을 밟으며 거리를 걷는데
진짜 좋아서 그런거니까 이해해주셨길 바라며!
이 괜찮은 기분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