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레게 다가오는 브로콜리 너마저 울지마

멋진 노래를 들어보세요.
멋진 뮤직의 기준이 뭐냐고요?
글쌔요? 잘은 모르지만
그냥 내가 괜찮은 음악을 들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들어서 흥겨운 뮤직.
그래서~ 더욱 신나질 것 같습니다.



같이 들어서 흥겨운 음악….
브로콜리 너마저 울지마
방문자 모두와 함께 즐기고 싶어요.
한번 들어보세요!! 히히.
나와 함께 다양한 장르의 뮤직 즐겨봐요.
이 뮤직이 삶을 풍요롭게 할거에요. 브로콜리 너마저 울지마
들어볼까요!,



멋진 하루를 보내려면
뮤직을 듣는 일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나는 그래서~ 오늘도 뮤직을 감상해보죠.
아~ 그랬더니 소소한 행복을
찾아낼 수 있었답니다.
음, 말은 이렇게 멋있게
사용은 했지만 실은 오늘
길거리를 거닐다가 돈을 주었답니다.
하하…꽤 큰돈이었습니다.


그래서!! 더 감정이 좋았네요.
정말 편하게 얻은 돈들은
정말로 간단하게 써버린답니다….
하하, 전 그래서 쉽고 편하게 써버렸습니다.
맛있고 유명한 것을 사 먹었답니다.
아… 정말 맛있었어요.
평소에 비싸서 못 사 먹어봤던
진짜로 맛난 음식을 먹었어요.
그리고 음악을 듣기 위해…
귀여운 이어폰을 휴대전화기에 꽂아버렸습니다.


하하 기분 좋은 하루였죠.
지금! 음악이 더^^ 좋답니다.
돈은 얼마 남지 않았지만…
나름… 괜찮은… 기분♡
진짜로 괜찮은 게 아니라 최고최고^^
하모니가 정말 좋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