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 결정…은 정말 무시가 된답니다… 하하^^

집에서 팽팽 놀고 있습니다.
멍멍이랑도 놀다가 확! 하고 물리기도 하네요.
티비를 계속해서 바라보는데 그것도 엄청나게 질려요.
으아, 정말 지루해요…
이렇게 글을 쓰는 와중에도 딴짓…
ㅋㅋㅋ 이런 여유로운 하루는 딱 몇일뿐이죠….
인간은 일도 하고 그래야겠죠?



그래도 이런 여유로운 생활은 이런때가 아니라면
언제 올것인가… ^_^
아아~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서….
제가 어떤식으로 살아가는지 이야기 하나 해볼게요.




내… 결정…은 정말 무시가 된답니다… 하하^^
두 눈을 감고 떴다를 계속해서
반복해본답니다. 눈빛이 흔들~흔들 거리는 그 모습이 보인답니다.
그… 렇게 의미없이 눈을 감았다, 떴다 하는데
어떤 옛날 개그가 생각이 난다며
아버지가 막 웃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막 웃어봤습니다.
마구마구 웃었더니 배가 아파왔습니다.
그래요… 진정하자는 뜻으로..
물을 둘이서 벌컥벌컥 마셨습니다.
시원하게 넘어오는 물이 최고였습니다.



그렇게 한바탕 웃고나니까
뭔가 힘이 빠지는… 것 같아가지고
무언가를 시켜먹기로 했죠.
뭘 먹을까..^^? 여기서 고민이 시작되요^^
전 중국집 음식을 먹고싶은데~~
나와 전~~혀 다른 음식을 먹자는군요.



그렇지만 내가 내는게 아니니까
내… 결정은 무시가 되겠지요~~
그래도~ 공짜로 먹는 밥이니까 맛있을겁니다.
아아~ 벌…써부터 밥이 올 때만을
목이 빠지게 기다리고 있죠.



눈을.. 감고, 떴다 뭐라고 도대체
여기까지… 온건지.. 하하.
진짜진짜 엄청나게 웃고 배가고파지니 이젠!
먹는 일만 남았어요, 먹을것을 시켜봤으니까요.
띵동띵도 하고 초인종이 울리면은
얼른… 나가야하니까 준비를 해야겠다.
하하하… 얼른얼른 음식이 도착해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