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랑 같이 보…는 신나고 즐거운 텔레비전 시청

정말 닭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어요.
정말 안타까운 사람^^
이리 맛나…는 치킨을 못 먹다니!!!
넘넘 불행할… 것 같습니다.
후훗… 맥주랑 먹는다해도 일품이랍니다~
걍 먹어도~ 일품인…
이런 맛나는 닭~~ 하하하~~
또 한번 먹어보고 싶군요. 넘넘 좋아해요~~!
무척 좋아해서 내내 먹고 싶죠.
이걸 먹으면서 생각해야겠네요.



아이랑 같이 보…는 신나고 즐거운 텔레비전 시청
애가 지구를 지켜야 한다며~~
장난감을 들고.. 변신을 하고있습니다.
휴우~ 언제 악당역활이라도 해줘야하는건가?
엄~청 열심히인지라 귀엽네요.
저렇게 크는구나~ 라고 생각해요.



어떤 일화도 있는데, 저희 집 이야기는 아니고
어떤애가 하늘을 나는 히어로가 되겠다면서
2층정도 되는 높이…에서 휙!! 날아가지고
골절상같은것을 입었다는 이야기도 있었어요^^
그렇게는 안하겠지??? 어휴, 무서워 죽겠네~~



정말 다행스럽게도 하늘을 나는 히어로는 아닌 것 같고
정말 나쁜 몬스터를 무찌르는 히어로입니다.
그래도 하늘을 날면 큰일인데.
하하. 저도 아이랑 같이 보는데
정말 재밌더라고요. 하하.



요즘엔 아이랑 같이 드라마 보듯
정말 열심히 보고 있죠.
그랬더니… 얘기도 더 쉽기도하고~
아이와… 대화 기회도 엄청나게 많아졌답니다.



이거… 봤어~? 하면서 말이죠…^^
하하하… 이건… 참 좋네요 좋아^^
으음, 유치하다고 할게 아니고 모두 함께 보기도하고~
커뮤니케이션도 너무나도 중요한 것 같답니다.
아~ 오늘도 예쁜 아이와 즐거운 대화…를 이어갑니다.

'시사용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사용어(축소도시)  (0) 2017.05.16
시사용어(돼지흥분제)  (0) 2017.05.14
치아관리에 대한 상식 요거~  (0) 2017.05.04
시사용어(낙전수입)  (0) 2017.04.27
시사용어(메디컬 푸어)  (0) 2017.04.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