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옆집에서 건너오는 바퀴벌레, 천연 퇴치법 알아봐요.

나는 얇은 펜을 선호하는 편이죠. ^^
그~래서 두꺼운 펜을 잘 사지 않습니다. 하하.
굵은 펜은 쓰는 재미가 없네요. 둔탁하다고 해야할까?
그런데 얇은 펜은 꼭 눌러써서 그런가... 종이가 잘 찢어지네요.ㅠㅠ
그래서 이젠 어떤 볼펜이든 모두 좋아하려 합니다.


집에... 집에 내가 제일 싫어하는 벌레가 나왔답니다~~
바선생님이 나왔다구요. 으아악-
진짜로 바퀴벌레만큼은 자신없는 벌레인데.
우리 집이 그렇게 더럽나? 아닌데?
하고 보~니 옆 집에서 간간히 오는 거더군요.


옆 집 위생상태! 반성하라고!!
소리없는 외침을 지른 다음
그냥, 저희 집만큼은 보호하자 라는 생각을 하였답니다.
바퀴벌레랑 함께살기는 싫으네요!!
바퀴벌레 천연 퇴치 방법이 있네요.
먼저 석유, 석유가 정말 좋습니다아~
바퀴벌레가 다닐 만한 곳이나 그런 곳에 석유를 뿌려주셔요.


근데 화재에 주의해야 되요.
그 정도 주의하고 석유를 뿌려주셔요.
아니라면 감자를 3개 삶은 다음에 으깨주세요.
으깬 후 그리고~ 붕산 한 봉지를 같이 구석구석 놓아두면
바퀴벌레 천연 퇴치가 가능해지죠.


바퀴벌레랑 함께 사는 것 보다
가능한 요령을 연구하고 이렇게 천연 퇴치를 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요. ^ㅇ^
나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그러면은 여기에서 물러가볼게요.
전부 사랑합니다. 그러면은 이만 마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