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절로 보게되는 루다크리스 Ordinary Negroes

아아!! 나는 무슨 기술을
익히는걸 진짜진짜 좋아하는 편이에요.
깊게는 못 익혀도 이것저것
손을 자주 대곤 하죠.



하하… 그래도 한가지 이룬 것이 있다면…
선율을 잘 부르게 된거?
루다크리스 Ordinary Negroes
전문가처럼은 아니어도 매일
노래방을 가서 친구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면은 잘 부른다는 소리를
듣는것이 정말 행복한 것 같네요.
음악을 들어보는것도, 부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정겨운 음악을 들어볼까요? 루다크리스 Ordinary Negroes
듣는 시간!,



여행을 떠나는데 너무 대책없이 가는 거 같아요.
어떠한 플랜도 없이 무작정 떠나봅니다.
당일치기 여행이라고 들어보셨습니까? ㅎㅎ
여행을 그렇게 떠난다는 사실이 너무 부러웠는데
저도 충동적으로 그렇게 시작을 했지요.
충동적으로 시작한 여행은 의외로 재밌었죠.


앞으로 계속해서 이렇게 여행을 하고 싶었죠.
혼자하는 여행이 섬뜩하고 힘들 거 같기도 했지만
어떠한 방해없이 눈치도 볼 것 없이
그렇게 홀로 즐기며 보고 즐겨볼 수 있다는게 좋답니다.
요런 여행에는 노래가 빠질 수 없을거에요.
음악을 들으면서 길을 걸었답니다.
저녁시간에 걷는 거리는 정말로 최고였답니다.
마지막 차로 간신히 집으로 올라왔답니다.
눈치는 쪼금 보였고 힘도 들었지만은
별다른 잔소리 없이 집으로 들어왔답니다.


이렇게 조그마한 일탈도 좋은 거 같네요.
음악을 들으면서 걸었던 길을 생각합니당.
뮤직을 들으니까 하나씩 생각이 나는군요. 그 길이요.
확실한 기억속에 조금 미소를 지어봐용^
베시시~하고 웃어봤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