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우승 미워서 미치겠다 괜찮군요.

노래를 들어가며 길을 걸어봤어요.
나의 모습…이 얼…마나 기뻐보였는지
사람들이 진짜 절 보며
기분좋고 건강하고 행복한 오오라가 넘쳐 흐른다고
기쁘다고 하더군요.
정우승 미워서 미치겠다



하하하~ 비결은… 바로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그렇게 말을 하고 싶었습니다.
하하^^ 사람들 눈치를 신경쓰지 않고
으음, 그냥 내 자신이 좋은 일을 하고 있어요.
그게 바~로 비결 중 하나~!
이 음악은 마음을 즐겁게 합니다. 정우승 미워서 미치겠다
같이 들어봐요.,



정말 나른한 시간…! 어떤걸 하며 보내지?
한참을… 뒹굴거렸지요.
계~속 침대 위쪽을 뒹~굴 거리니
하… 재미도 없고 넘 지루하고
그럴… 때 취미가 하나 있으면
정말로 좋은데 이렇다 할…
신나고 재밌게 즐길 거리도 없어서 큰일~~


매~일 넘 재밌고 좋은 생활을 해보기 위해
으음, 뭘 할까나~ 고민만 하다가
그~냥 프로그램을 틀어 영화를 봤어요.
한동안 시간을 지내기 위해서입니다.
아~ 그냥 넘넘 재밌네? 라고 생각을 해봤는데…
아~ 뜻밖에 빠져들고 있었습니다.
하하~~ 전~ 정말이지~~


아~ 그렇게 정말 한참을 즐겁게
텔레비전을 한참동안 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영화에서 쭉~ 흘러 나오는
브금이 정말 좋더군요.
그래서~! 진~짜 열심히 찾아들었어요.


진짜 번거롭긴 하지만… 정말로 즐거웠습니다.
그래서…! 그 음악을 지금까지
항상 감상해보고 있답니다. 하하…
진짜 빠져들어 버릴 것 같네요^^
정말 즐겁네요. 이것이 바로 깨알 같은 재미?
하핫 ^ㅇ^ 음악이 넘나 좋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