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스티요나 바늘 감상해봐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가 있습니다아~
바로 이 노래죠.
음곡이 환상적인 노래죠.
전 이 노래를 참 좋아하거든요.
음악을 듣다보면 정말 괴상한 기분이 들죠.
하늘을 날아다니고있는 기분?
아니면 구름 위를 걸어가는 느낌.
붕 떠있는 기분을 느껴요. 좋은 쪽으로 느껴져서 고마워요.
노래한테 고마워해야겠죠? 좋은 음악 즐겨 들어봐요!
이 음악이 인생을 풍요롭게 할거에요. 네스티요나 바늘
좋아하세요?,


내가 아~는 사람은 온몸에서 땀이 많이 나요.
보기 딱할 정도로까지 많이 나요.
그~래서 항~상 힘들어합니다.
지켜보는 저도 참 안쓰럽습니다.
그래도 항상 긍정적인 친구이네요.


불편해도 나는 몸에 수분이 많다 으음, 뭐 그러면서
매번 웃으면서 저를 신경써주네요.
이걸 치료해본다고 이것저것 조사해봤습니다.
고런 친구이기에 더더욱 신경써주고 싶어서요.
음... 뭐, 민간 요법이라도???
허허... 민간 요법이라도 잘 되었음 좋겠습니다.
벙원이나 한의원 간다고 나랑 함께 움직여 달라고 하네요.
순간!! 반사적으로 내가 왜?가 나왔지만,
ㅋㅋ 원체 친하니까요... 그친구도 그런것 같아요.


그렇게 한 병원을 갔지요.
뭐, 이 나이 먹고 왜 이렇게 긴장하고있는지...
함께 음악이나 들으며 시간 좀 때우려고
기다리고있는 내내 음악을 튼 후 얘길 조금 했었어요.
얘기를 한~참 나누고 나니
들어갈 차례가 되어 들어갔어요.
결과는 쪼금 미묘했지만 노력한다니... 저역시도 힘내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