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수금받아드립니다

 

 

 

간단하게 미수금을 받아드리는 업무 와 법적인 지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미수금 (未收金 :기업이나 소규모 자영업을 하다가 못받고 계신 돈들 중에서 발생이되는 미결재 된 금액을 말하고 있습니다.개인간에 떼인돈 은 나중에 설명을 드립니다.

 

 

 

 

상거래(물품대금,납품대금,건설업 공사대금,용역대금(개인간 월급 못받고 있는 건은 제외 ),장비 대여금,유통업,상가(주거용 제외) 임대차 보증금 등 여러 분야가 있겠습니다)미수금은 처음부터 법적인 소송이나 기타 판결문이 필요가 없다는 것을 반드시 기억을 하세요. 드리고 처음 부터 소송이나 판결을 받으시려고 시간을 낭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결론 부터 말씀을 드리자면,미수금을 상사채권이라고 합니다.상사채권에서는 증거(거래 명세서,세금계산서,계약서,장부,기타  서명이 된 지불각서등 의 확실한 근거의 서류만 있으시면 법적인 판결문 이 없으셔도 문제가 발생이 되면 바로 당사와같은 채권추심( 債權推尋:돈을 받아드리는 업무)전문 기업에 즉시 맡기실수가 있습니다.

 

 

 

법적인 소송이나 기타 판결을 받은후 채권추심을 시작을 하시면 미수금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거의 많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일단 법적인 소송 이나 지급명령 판결문을 받는 기간 만 약2 개월 이상 걸립니다. 그러기 때문에 상황을 보고 있다가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특히 미수금받아주는곳 고려신용정보(주)는 전문 지정 변호사와 법무사가를 통하여 혹시라도 법률 소송 또는 기타 민사 관련 대행이 가능 하니 간편하게 이용을 하시면 저렴한 비용으로 처리를 드립니다.

 

 

미수금받아주는곳 인 고려신용정보(주)는 개인간의 거래(떼인돈,빌려준돈,겟돈 이나 기타 개인적인 투자금,주거를 목적으로 전세를 사시다가 전세금을 반환 받지 못하는 경우,임금 못받고 계신것 등의 민사 채권도 전문적으로 취급을 하고 있으니 문제가 발생이 되는 초기에 발빠르게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그러나 민사채권 은 상거래 채권 과는 다르게 서류가 조금 복잡합니다. 이러한 개인간의 거래에 있어서는 반드시 법적인 판결문(判決文)이나 공정증서(公正證書) 가 반드시 있으셔야 전문기업에서 합법적으로 접수가 됩니다.

 

 

 가까운 사이에 빌려준돈 같은 민사채권은 늘 가볍게 생각을 하시다가 증거 의 서류도 대충 작성을 하시게 되는 데요 이거은 정말 조심을 하셔야 합니다. 혹시 간단하게 차용증이나 은행에 송금을 하신 자료 또는 각서같은 약식서류만 있으시다면 이런한 약식서류 를 근거로 하여 2차적으로 소송이나 지급명령을 신청하여 합법적 돈을 받으실 권리를 확보 하셔야 합니다.

 

 

이러한 경우 전문기업에서 모두 대행을 하여 드립니다.편리하게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가능한 문제가 발생이 되는 초기에 법률 상담 에서 부터 미수금을 받아내는 최종 결론 까지 상담을 받으시기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