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입이 즐거운 맛집기행을 이야기합니다.

 

아아..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지만
그… 와중에도 전
내가 절대로 하고 싶은 일을 해요.
또 다른 사람들은 절대 하지 못한다며
너라는 사람은 진짜 멋진 사람이라며
긍정적인 소리를 많이 들었어요.
하하^^ 하긴 저도~ 이렇게 정말 힘들게
시간시간을 쪼개가지고 하고 있습니다.
아아~ 진짜 힘이들어요.
하지만은 이거라도 해야 해요^^



진짜 즐거운 맛집기행을 이야기합니다.
광어가 진심으로 먹고싶었는데
근처에 횟집이 아무 곳도 없더라구요.
너무 땡겼는데 아는 집도 없고
여기는 처음이라 두리번 두리번 거리기만 하다가 찾은 전문점이었습니다.
평소에 유명한가게를 골라서 다니는 것도 아니니
그럭저럭 찾아간 보람만 있게 맛만 있으면 굿 !~ 이라고 해서
적당히 보게된 곳이었는데 대 발굴이었습니다.
찾아낸 알고있었던 맛집소개 포스팅 반드시 한번만이라도 해보고 싶었답니다.
기억속에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주변경관도 살더라구요.
단체손님 받기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하여튼 시선을 어따 둘지 모를 정도로 넓고 깨끗했어요.
않은 시간 이른 오후 시간이라 한적하게 먹고
전세 낸 느낌이라 좋았어요
그렇게 수다를 떨며 먹고 나오니
손님이 바글바글 오더라구요



저희는 뭐 이미 다 먹어서
조금 있다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정보없이 발굴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바다의 상쾌함이 느껴지는
맛있는 횟감도 먹고
오랜만에 여유도 느끼고
행복한 맛있는집 여행 이었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