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피자국 쉽게 처리

 

며칠만 더 있으면 주말이네요. 정작 주말이 와도
특별히 할 일도 없으면서 주말 기다림이 간절해요.
월요일은 주말이 넘 머니 숫제 단념하는데
수요일만 되면은 조바심이 좀 나곤해요. 목요일 아침은 한결~ 가볍구요.
하루만 더 일하면 불금을 기대할 수 있으니 말이에요.
주말도 열심~히 기다리지만 일도 열~심히 하~고… 책도 열심~히 보면서 기다려야겠지요.
보람있는 수요일과 목요일을 보내고 즐거운 불금 맞이하자고요.


오늘은 배를 깔고 노트북을 했습니다.
진짜 즐겁게 한 것 같아요.
엎드려서 하는 것도 넘 즐겁고
졸리거나 허리가 고통스러울 때
앉아가지고 하는 것도 진짜로 좋더라구요. ㅋㅋ


옆드려서 하다가 허리 아프면 앉고-
그렇게 재미있게 컴퓨터를 하다가
정말 졸린나머지 커피를 타먹으려고
커피를 타가지고 왔는데 잘못해서
커피를 이불에 흘리고 말았답니다.
저녁시간이라서 세탁할 수는 없고
많이 쏟은 것은 않은 것 같아선 일단은 뒤집어서 잤는데
그리고 나서 다음날이 되었습니다.
커피자국은 현실이었답니다.


그래서! 그 커피자국 이제 지워야겠다라는 마음먹고
이불을 세탁하려고 했어요…
음, 그런데 커피자국이 워낙 거슬려서
이걸 별도로 지워야겠더라고요.
그래서! 치약에 베이킹 소다를 살짝 묻힌 다음
잘 빨아준다음 다시 묻혀서
세탁기에 넣고는 잘 빨았네요.


잘 빨아지겠지라며 빨았던 것 같네요.
ㅋㅋㅋ 어찌됐건 그렇게 커피자국을 잘 지웠지요.
다음부터는 이불 위에서 뭐 먹지 말아야겠어요.
빨기가 정말 귀찮아요. 침대였어봐요. 낭패죠. ㄷㄷ
지금까지 작은 상식을 이야기해 보았답니다.
심플한 정보라서 유용한 정보였는지는 모르겠어요.
그러나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만으로도 행복을 느껴요.
어떠한 일을 하든 뿌듯함을 느껴보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