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시경 노래가 되어/음이 좋이요

 

오랜만에 산책을 나왔습니당.
이곳저곳 사진을 찍으며 산책을 하고 있는데
이웃 친구를 발견했죠.
아직까지는 저의 존재를 모르더군요.
ㅋㅋㅋ 그런데! 이어폰 하나를 나눠 끼시며
천천히 걷고 있더라구용^
그 모습이 보기 너무 좋았죠.
나~중에 어떠한 노래를 감상했는지 물어봐야지.
그러면은 깜~짝 놀라겠지? ^ㅇ^
깔끔하게 좋은 곡 한번 듣고 가죠. 성시경 노래가 되어
들어보세요.,


나는 메모를 하는…하는~ 버릇이 있어서….
진짜로… 이상한 것도…
자주 적곤 해요… 끊임…없이
계~속 적으면서 기억하다 보니까
나는 매~일 메모…장을 지니고 다니죠
없으면~ 불안할 정도로~ 힘이든답니다.


아~ 근데 요즘은 휴대폰이
있으니… 그래도! 괜찮아요.
으음, 아직 쓰는 맛이… 진짜 좋아서
좋지를 못하고 있으니까…. 하하.
아직~~ 멀었네요. 전


안 가져온다고해도 제 나름 괜찮죠.
버티죠…. 근데 전 특이하답니다.
음악을 들어볼 때도 메모를 하죠.
노래 가사를 정말 열심히 적는답니다.


되게되게 의미가 전혀 없…는데
그러다! 보면… 진짜 잘 외워지고
가사…의 뜻도 더… 생각할 수 있고
아~ 귀찮긴 해도 여러모로… 좋군요.


후후… 나는 그러한 점이 참 좋군요.
그래서~! 이렇게 하모니의
가사 하나하나를 적어보아요.
정말 좋군요. 최고죠.
으음~ 내 사소…한 가사 적기….
매일 하고 싶어요. 하핫….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