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렇게 해보세요! 림프 관리로 고운 몸매 만들기.

요즈음 케익의 맛에 푹 빠져있습니다.
덕택에 체중관리는 커녕 허리 사이즈가 늘었네요~
청바지 허리 단추가 쫌 채우기 힘드네요. 먹~을 때엔
맛이 있게 먹~고 늘 이렇게 나중에 후회하는 버릇을 버려야하는데
그렇다고 해도 생일을 축하하며 먹은 케익이라 속상함이 덜합니당.
기분 좋은 음식이니까요. 이제는~ 열심히! 다이어트 해서 빼면 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림프 관리로 고운 몸매 만들기.
오늘 말씀드릴 정보는 바~로 이 림프관리에 대한 것입니다.
평소에 림프관리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지요?
다이어트와 고운 몸매를 만드는 데는 이 림프관리가 필수적입니다.
림프란 지방이 흐르는 길이기 때문입니다.


지방이 흐르고있는 길을 알고 차단하고 전적으로 제거해 버린다면 정말이지 좋을 것 같네요.
그렇게 할 수 있네요. 바로 림프의 혈액 흐름을 도와주는 것입니다.
반드시 경락마사지를 받으러 다니실 필요가 없네요.
평소에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네요.


만일 배의 림프를 관리를 하~고… 싶으시면 평소에 많이 손으로
쓰다듬어주시는 것으로도 충분해요.
어깨 관리를 하고 싶으시면, 목욕할 때 뜨거운 물과 차거운 물을
교대로 하셔도 림프관리가 충분히 되죠.


림프 관리는 혈액 순환만 잘 시켜주시면
관리실에서 관리받는 것 이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네요.
평소에 부단한 림프관리로 건강하고 예뻐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