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살빼는 노하우 알려드려요

오늘은 이런 일 때문~에 어떠한 상식을 발견하는 일들은
정말 중요하다 생각해본답니다.
그~래서 저도 참 걱정이 많은 것 같아요.
어떤 지식을 올려서 많은 분들에게 도움들이 될까…?
하~지만 결국엔 의미없는 말로 귀결되는 거 같아선 조금 별나지만… ^_^
조금씩이라도 도움들이 된다면은
저는 행복하게 정보전달을 할 수 있을 거 같군요.



살빼는 노하우 알려드려요
다이어트를 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요즘에 운동을 하는데
역시 무언~가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는 의사 선생님에게 상담을 받아보니까
아! 역~시 이거구나! 하는 소릴 많이 들었죠.
일단은 식욕억제제를 먹~고 있는~데 실은 약 먹고 감량하는 것은 권하지 않네요~
부작용이 있지요. 불면증이나 가슴이 두근두근한다든지
저 같~은 케이스는 소화가 안 되는거에요. 변비에 걸리게 될 가능성도 많고요.


그리고! 바디관리의 제일 핵심적인 점은 식이요법이지요.
요리를 쫌 거릴두는 거에요. 안 먹고 빼면 절대로 안 됩니다.
먹어가며 튼튼하게 빼는 것이 요요현상을 줄이는 방법이에요.
쪼금 먹고 많~이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도록 해보세요.
식사 양을 적게하고 운동을 하~고… 날씬해지면 활동량이 많아질것입니다.


먹는 걸 조금 귀찮아하셔도 되요. 근데 먹는 것이 귀찮을 이유가 없네요.
나는 하하, 이래서 안 되~는 거 같~아요. 하하.
다이어트 하는 방법! 체중감량 자극 사진도 좋네요.
좋아하는 연예인 사진이라던가 애인의 사진을 냉장고, 먹는 것들에 붙여서
네가 이 상태론 널 보지 않을 거야~
주문을 거는 겁니다. 그러면은 자극이 오더군요. 일종의 충격요법이죠. 하하.


슬픈 노래도 좋다고 하~고… 비트가 빠른 노래도 좋다고 하는~데
이건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 거 같군요. 전 개인적으로 비트가 빠른 음악을 들어가면서
빠릿빠릿 움직였죠. 대개 노래따라 많~이 몸을 움직이게 되더라구요.
식욕 참는 것이 무엇보다 힘이 들어요. 배가 고픈 이윤 정말로 배가 굶주린 것도 있지만은
스트레스나 요런 것으로 가짜로 허기질 수도 있으니 그럴 때 양치질을 하거나
달지 않은 껌, 견과류 물을 먹으면 정말이지 좋네요.
그렇게 애를 써서 몸매관리를 하는 겁니다. 살빼기 하는 방법! 실천이 중요해요! 화이팅~
여기에서 그럼 끝내볼까요? 그러면은 그럼
수고하셨습니다. 여러분도 보시느라 애많이 쓰셨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