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관우 상어를 사랑한 인어

음악을 감상하는 가운데 그림을 보았습니다아~
꼭 사진을 촬영한 듯이 색감이 아름다웠죠.
예술이라는 포장이, 아니 사람의 노력이
그 값어치를 더 좋게해주는 것 같습니당.
두꺼운 입술의 미녀,
모델은 혹 아 느닷없이 기억이 안납니다.
생각해보건데 여러분들은 생각할 수 있을 것이죠.
참고로 외국인예요.
나를 쳐다보는데, 사실은 정면을 주시하는 것일 겁니다..^^
^_^ 오늘의 함께할 음악 조관우 상어를 사랑한 인어
이 노래 준비했네요~,



오래간만에 차려입었던 날이 있어요.
저~번에 지인의 결혼식이 있었답니다.
식장 주변이 얼마나 복잡한지요.
그렇게 하객이 많은 식장은 처음이었습니다.
정신이 하나도 없었답니다.


친구들이나 가까운 사람의 결혼식에 갈 때와는
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결혼식을 축하한다는 느낌보다
쓴 만큼 먹겠다? 하는 강한 의지.
그렇게 정신없이 먹었죠.


진짜로 열심~히 먹었어요.
오랜만에 차려입은 옷으로 저녁에 친구들을 만나
술 한잔을 마셨지요.
무슨 일 있냐고 뭐 그리 차려입었냐고
되려 놀림을 받았어요.


그렇게 친구들과 노래방까지 갔지요.
노래방에서 한참~ 행복하게 음악을 부르다
저녁 늦~게 도착했어요.
사실은 새벽 시간에 도착했는데
저녁에 도착한 척 했어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