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정현 사랑이올까요

양보하지 말고 들어보세요.
이 음악을 말입니다.
이 음악은 음율이 아주 아름다운 곡이랍니다.
무언가 끌리는 음율이
저를 두근거리게 하네요.



쿵쾅쿵쾅. 신나는 노래 들어보세요.
박정현 사랑이올까요
내가 감히 당신에게 추천해 드리는 뮤직은
바로 이 음악이에요.
자, 그러면 들어보실까요.
노래~ 시작!
지금 감상할 한편의 뮤비는 박정현 사랑이올까요
감상해볼까요?,



옛날 줄공책을 들여다본후에 다시 한번 들여다봤습니다.
옛 추억이 가득가득 담겨져 있어서 그런가
공책을 보고 박장대소하기도 하며
울기도 하며 그 하루를 보내본 것 같아요.
아직 학생 때 돌려써왔던 일기장 같은 감각으로
귀엽게 꾸며가면서 지금 하루 있었던 일들
좋았던 이아가들, 담쌤에게 혼나왔던 스토리,
다양스럽게 있는데 진짜 웃기더군요.


심각한 고민거리라면서 썼었던 것들도
지금에서 와서 보면서 미소만 훗 나오는
그런 평범한 고민이었습니다.
그때 당시엔 대박 절박한 고민이었는데….
아, 그래도 뒤바끼지 않은 것이 한가지 있어요.
괜찮아했던 음악이랍니다.
이 음악 괜찮다면서 친구들에게 강력히 천예를 했는데
그렇죠, 전 뮤직 감상하는 것을
이때부터 열심히 들었던 것 같군요.
그렇게 제 자신은 옛날 시절때 열심히 써왔던 다이어리를
한참 내내 들여다봤죠.


음, 저는 이런것들을 바라보고 있었었나? 하며 잠깐 생각했다지만
역시 좋은 추억들을 바라보는 것은
아름다운 음악을 감상하는 것처럼 신 나요.
그렇답니다. 나 자신은 지금하루도 기억 하나를 발견했어요.
그리고 좋고 좋은 뮤직을 들어왔던 제 자신은
마음안에 뜨끈뜨끈함을 하나씩 쌓아간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