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떼인돈받아주는곳

 

 

 

 

반갑습니다~~~

제가 봐도 너무 답답한 상황에 계신 채권자(債權者)분들 이 주변에 너무 많아요. 특히 마음이 약하셔서 오늘까지 계속 상대 채무자(債務者)에게 시달리고 끌려 다니는 상황에서도 어찌할지 마음의 결정도 하지못하시고 세월만 보내시는 분들의 사정이 딱합니다. 왜 그렇게 결심을 못하고 계시는 지요.

 

 

본격적으로 떼인돈을 받기 위해서 간단하게 정보 를 드립니다. 일단 마을의결심 이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본인의 느낌이 상대방에게서 더이상 기대할것이 없다는 판단이 나오는 경우 빨리 전문가에게 상담을 하시고 맡기셔야 지요. 아니면 상대방이 정말 돈을 갚을 능력이 없는 사람으로 판단 되시면 나중에라도 기억하여 갚도록 선심(善心)을 쓰시던지요!

 

 

 

첮번째 단추는 바로 마음의결심이 왔다갔다 하면 벌써 상대방 채무자는 눈치가 빨라서 사람의 약한 마음을 이용하게 되면서 계속시간이 갈수록 채권자 를 무시하게 됩니다 즉 돈을 받으실 채권자가 채무자를 계속하여 독촉을 하니 "알아서 법대로 하라"없으니 뱨째라"라는 식으로 하게 됩니다.

 

 

 

 

사실 그렇게 나가면 어떻게 대응을 하실건지요?

바로 이때가 중요한 것입니다 법대로 해야 되는 뚜렷한 대안 이 없고 설령 법원으로 부터 판결이 되었다고 해도 안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대부분 개인간에 벌어진 채권,채무 를 민사 채권(民事債權)이라합니다 민사채권은 법원에서 판결이 난 결정문 이나 공정증서 즉 공증이 있으셔야 상대방에 대한 강력한 법적인 조치가 가능합니다.

돈을 받기위해서는 가장 중요한것은 조사 입니다!상대방에 대해서 상대방이 눈치채지 못하게 비밀 스럽게 조사를 해야 상대방의정확한 재산이나 부동산을 정확히 알아냅니다.그러한 일은 돈을 대신받아 드리는 채권추심 전문 기업외에 는 불가능합니다. 우리와 같은 채권추심 전문 직원 분들이 꺼려하는 단어는 "돈이 없는 데 어떻게 받아냅니까" 바로 이런 부정적인 단어 입니다.

 

 

 

 

저희같은 채권추심 전문 업체에 의뢰 되는 모든 민사채권 은 모두 잘 받아지지않는 이미 떼인돈 입니다. 본인이 잘받아진다면 뭐하러 전문가에게 맡길 생각을 하겠어요. 30 여년동안을 외 길로만 걸어온 저희같은 회사가 잘받아지지않는 돈을 해결하여 현재는 코스닥 상장회사로서 대(大) 기업이 되었고요. 그러나 아직까지 채권자 분들이 잘받아지지않는 돈이라고,가망이 없다고 판단이 되는 경우 일단 상담도 하지 마시고 포기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떼인돈받아주는곳 전문 기업을 믿으시고 상담을 받으실 경우 최소한 법원에서 인정이 된 결정문 이나 지급명령 또는 공정증서 이 두가지중에 한가지는 있으셔야 합니다.돈을 받아내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전문 기업이 있는 것 입니다. 그러나 100%다 성공을 하지는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채권자의 협조도 매우 중요합니다. 쉽게 생각을 하시고요 고민을 계속하시면 건강에 빨간 줄이 켜집니다.

 

 

 

'떼인돈받아주는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떼인돈받아주는곳 전문기업  (0) 2017.11.11
떼인돈받아주는곳  (0) 2017.10.10
떼인돈받아주는곳  (0) 2017.08.25
떼인돈받아주는곳  (0) 2017.03.08
떼인돈받아주는곳  (0) 2017.03.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