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떼인돈받아주는곳

 

 

 

 

반갑습니다!!

이글을 보고 계신는 분들은 대부분 돈을 받아야 하실 채권자(債權者)분들일 것 입니다.오늘의 주제 는 잘받아지지않는 개인간의 떼인돈이나 상거래를 하시다가 발생이 되는 골치아픈 "돈 관계" 로  정해보고 해결을 하는 방법이나 차후에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 반드시 취해야  하실 행동들을 함께  연구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기로 하겠습니다.

 

 

 

 

떼인돈에 관해서 많은 양의 전화 상담중에 대부분  받지못하고 있는 돈 때문에 고민을 하고 계시는 채권자(債權者)의 상담이 대부분이 되겠습니다.그리고 돈을 갚아야 할 상대방 채무자(債務者)  에게 모질게 하지못하여 . 심지어는 10년 동안을 기다리다가 돈을받지못하여 상담을 하시는 분들도 간혹 있습니다

 

 

 

 

 

 

채권자 여러분 떼인돈을 받으려면 때로는 돈을갚아야할 채무자(債務者)를 모질게 해야 할 때가 있는 것 입니다 대부분 오랫동안 갚지않고 변명을 하며 오랜시간 동안 버티기를 하는 경우에 있는 채무자들은 는 머리를 쓰는 단수(單手)가  높다는것을 아셔야 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흘러가면 돈을받으실 채권자가 오히려 무시를 당하시는 경우가 거의 다 입니다.

 

 

 

 

 

채권자 여러분 당부 드리는 말씀은 오늘 이시점 부터는 마음의 결정을 하시고 꼭 받으셔야 하겠다는 필사(必死)의 정신을 가지셔야 돈을 받으실수가 있는 것 입니다. 물론 본인이 혼자서 돈을받으러 다니는 일 에있어서는 합법적 인 범위내에서만 독촉을 해야하지만 순탄치가 않은 경우에는 반드시 법적인조치를 해야 합니다.

 

 

 

 

간혹 주변에서나 TV 연속극 에서 보시면 "빨간딱지" 붙히는 장면등을 보셨을 것 입니다. 바로 이런것 입니다.돈을 갚아야 할 채무자가 고의적으로 갚지않으려는 자세로 버티는 경우 사실상 돈을 받아내는 일이 극단적으로 결말이 나게 됩니다.

 

 

 

돈을 받아내는 일은 쉬운일이 아니지요 그러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도움을 드리는 채권추심(債權推尋)전문 기업이 있는 것입니다.돈을 받아내는 일에는 가장 인간적인  접근과 사람을 잘 다스리는 경험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떼인돈받아주는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떼인돈받아주는곳  (0) 2017.11.19
떼인돈받아주는곳 전문기업  (0) 2017.11.11
떼인돈받아주는곳  (0) 2017.10.03
떼인돈받아주는곳  (0) 2017.08.25
떼인돈받아주는곳  (0) 2017.03.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