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죽음은 슬프지 않습니다.샵에서 새로운… 머리…를도전해봤어요. 많이 긴 제 머리를숏컷으로 자르고있는 사람들~순수한머리인데 파마를 하는 사람^^이러한 사람을~ 보니까나도~ 헤어스타일을 바꿔보고 싶었어요^^그래서! 해보지않은 타일로 해봤어요.처음으로 도전하는 거라 어색하군요….후후후` 그래도 제 기분이 좋아졌답니다.으음, 왜 기분전환삼아 머리를 하는지 이제야 알 것 같았습니다.

죽음은 슬프지 않습니다.사람이 떠난다는건 정말 두려운 것 같답니다.제가 그 가는 길 들을 지켜 봐서 잘 안답니다.정말 정말 허무하더라고요.그렇게 한 사람이 가버리니 슬펐습니다.정말 슬퍼서 눈물이 나오지 않는다는 말 아시나요? 딱 그상태…잡았던 손이 따듯한데 떠났던 사람이라니... 주치의를 잡으면서몇번을 말을 했다지만 어쩔 수 없다고 말만 해주며 갔답니다.

아직 살아날 수 있었을 것 같았습니다만 라고 미련을 지녔지만은역시 스스로가 신이 아니니 살려낼 수 없었던거고
장소로 갈 수 있도록 두손을 잡는 것 밖에는 없더라고요.이런 기억을 하니 살짝 편해질 수 있었습니다.매일 행복한 방향으로 생각해야 됩니다.생각을 바꿔봤습니다만 저도 기뻐 지더라고요. 놀라웠죠.그렇게 아끼는 사람을 떠나보냈었지만 깨달은 점이 하나씩 생겼어요.좋게 생각한다면 불행했던 느낌이조금 괜찮아지는 거에요.죽은건 불행 한게 아닌 것 같답니다. 언제든 인간이란 생물은 가버렸습니다만모두 겪는거죠 근데 살아가는 사람이간 사람을 어떻게 보내주는가에 따라 매우 다른 것 같다고 생각해요.;분명 사랑하는 사람은 기쁜 곳으로 웃으며 떠나갔을 거에요.

정말 신기…생각을 체인지를 해보니 마음이 편해지니까정말 기쁜 곳으로 가버렸을거라고 생각되는것이...그런 생각이 죽음을 넘어갈 수있는 신기함 인것 같죠.따듯했던 마지막 손을 놓았습니다.떠나가는 사람에게 눈물대신 나지막히 손을 흔들었습니다.마치 스스로를 보며 미소짓는 것 같은 마음에 좋았습니다.누가 보면 독해보일지 모르지만은 그래도 제가 생각해낸 방법이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