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서운 꿈아 이제 사라져라!!무서운 얘기에 내성이 전혀 없으니하면 막 성질을 내요.그런데 애가 해준다는데 어쩌겠어요.괜찮은 척하고 들어주는데정말로 넘 무서웠어요.애가 하는 말인데도 두려운 이야기는 넘 싫습니다.

정말이지 두려운 꿈이라서 여기에 올리기도 꺼려질 정도지만정말로 두려운 꿈~을 이겨내려면일단 맘을 안정시키는게가장 중요하더라구요.울렁거리는 마음을 붙잡으며 심호흡을 하였습니다.그 와중에도 피곤을 느껴서 눈을 조용히 감고 말니다.

그렇게 깊은 호흡을 하고 약간 진정을 했는~데계속해서 공포스럽고 어두침침한 방이 불만스러워서핸드폰을 가지고 뮤직을 틀었습니다.이 때에는 스피커로 듣는 거보다는노래에 몰두할 수 있게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는게 좋더라고요.그렇게 음악에 신경쓰고 노래를 따라부르니까정말 기분이 나아지더군요.


희망찬 음악과 힘차고 기운차는 노래만 들었네요.그렇게 울어버릴 거같은 기분이 말끔히 사라지자어느새 잠이 들어버린 것 같더라구요.다행이다- 생각하고 저녁 시간을 생각했습니다.꿈은 지금도 생각나지만 끔찍했던 생각은 사라졌습니다.작은 정보하나 이야기했습니다.아마도 생각했던 것보다 어렵진 않을 거에요.알아두시면 결국에는 이용하게 되~는 법이랍니다.꼭 그렇게 될 수있기를 바래가면서 대충 인사할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