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제액 하나만 있으면 조명의 먼지 제거가 엄청 쉽습니다.

평상시에는 집에서… 있고 싶구나~
여유롭게 쉬고 싶다고 얘기들을 하~지만
주말에는 집에 있을 때엔 외부에서 쫌 놀고 싶어요.
나 스스로도 살짝 자유로워지고 싶어요.
이러한 생각같은걸 정말이지 진짜로 많이 해요.
그래도 지금은 기분좋은 경험을 한가지 안내해 드릴까 해요.
인생에 있어 도움이 되는건지… 안 될런지 잘 알진 못하지만
가벼~운 맘으로 봐주세요.


형광등이 간당간당 하더라고요.
교체할까? 하고 형광등을 샀네요.
교체하면 되는데 어어, 조명 그 장식? 부분이라고 해야하나
유리? 그 부분이 먼지가 가득하더군요.


조명 먼지 제거 이것 시급하더라고요.
그런데 다 눌러붙고 이것 으악! 못 닦겠군요.
정말 더러워서 질색팔색하고 있는~데
진짜로 이거 너무나 안닦이더라구요.
요것이 열때문에 눌러붙은거라면서요. 허허-


어찌됐건 그런거에는 괜찮은 요령이 하나 있는~데
티슈를 덮은 다음 분무기에 담은 세제액을 분사하고
대충대충 2분? 정도 냅두면 불어서 올라온지요.


그 때, 휴지를 치운 후 물을 묻혀가지고 닦아주면
진짜로 잘 닦입니다. 그 방법이 있었는데ㅋㅋㅋ
음, 조명 먼지 청소하기 이거, 아주 쉬운데 그 때가 마음에 들지않아서
소리나 지르고ㅋㅋㅋㅋ 허허... 빨리 닦아내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