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안 피부 지키는 법 알아보자~

 

 

 

정말로 진짜 오래간만에 산을 탔습니다아~
음, 뭐랄까요. 예상외로 어렵지 않았죠.
그렇게 한 걸음, 한 걸음 옮기고 있었죠.
고통스럽게 올라가고 있지 않아가지고
그닥 긴장감이 느껴지지 않았지만
해발이 더 높아지자 서서히 힘들어지기 시작하네요.
힘들기 시작하니까 마음이 안좋아졌답니다.
짜증도 나기 시작했고 여유도 모두 사라졌네요.
하지만은 여기까지 왔는데 포기하고 싶지는 않았네요.
이를 악물고 결국 뿌듯하게 산정상을 밟았네요.


오늘 상식 한가지 전해드릴게요.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얼굴을 동안이라고 하죠.
어렸을 때는 제 나이보다 나이를 많~이 보면 좋아했었어요.
제가 빨리 성인이 되가나보다 했죠.
그리고~ 어른스럽다는 이야기로 들렸답니다.


근데 어느 순간부턴가 사람들이 나이를 많이 보면은 막막 미워지는 거에요.
많은 사람들이 저와 같은 마음일 거여요.
동안을 유지하는 법은 의외로 아주 간단하답니다.
세안만 깨끗이 해 주어도 동안을 넘나 오랜시간동안 보호할 수 있네요.
매일 세안을 하다 보니까 신경 안 쓰고 하는 분들이 있는~데
정확이 알고 하시면은 아주 좋습니다.


먼저 물 온도는 조금 미적지근하게 하셔서 모공을 열어줍니다.
그 다음 각자 세안제를 확실히 거품을 내 줘요.
이 때 세안제는 본인의 피부에 맞는 걸 써야해요.
지성인 사람들은 스크럽제가 들어있는 게 좋구요,
건성인 사람들은 모이스춰가 풍부한 제품을 써 주세요.
충분히 거품을 낸 세안제를 사알살 마사지하듯 롤링하네요.
헹궈 내실 땐 물을 안쪽에서 바깥을 향해 해 줍니다.


다시 밖에서 안쪽을 향해서 해준답니다.
그래야 얼굴의 미세 솜털 사이에 있는 이물질까지 없어져요~~
마지막 물은 차가운 물로 헹궈주시면 모공이 다시 닫히게 된답니다.
귀찮더라도 항상 세안하는 세안법만 바꿔주십시오.
피부 관리실 가는 것 이상의 효과를 누릴 수 있죠.
아이고, 정말 어려운 하루랍니다.
여러분은 매번 행복하셔야해요.
끝입니다. 아쉽지만 후에 더 좋은 글 들고올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