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강 정보를 알려드려요.

편치않은 자세로 잠을 자다보니까
어깨도 뻐근하고 허리도 아파요.
스트레칭도 하고 정자세로 앉아가지고
어깨나 허리아픈 것을 편안~하게 해야지.
찜질이나 반신욕같은거 하면 좋을 거 같지만….
그건 퇴근하고 해야지!
그리고 머리랑 몸을 잘 건조시키고 자면은
잠은 잘 오겠죠?
지금부터 집에 가고싶은 생각뿐이죠.
집에 가면 정말 푸욱~ 쉬어야겠어요.


요즈음 전 건강에 대한 관심이 갑자기 증가하고 있죠.
그래서~ 그런걸까 이것저것 신경도 많~이 쓰게되네요.
타인이 보기에 까다로울지도 몰라요. ^_^ 하하.
알아두시면 좋은 건강 상식이 있는~데 알려드릴까해요.


저는 단 먹거리를 정말로 좋아하네요. 그래서! 빈번히 먹죠.
근데 단 먹거리를 너무나 매번 먹게 되면은 주름이 는다는데요.
당분을 많이 섭취하면은 피부가 쳐지고 주름살이 생긴다고 하니
미용을 신경 쓰는 저에겐 정말이지 쥐약이었어요.
그리고~ 저는 견과류를 정말로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번번이 챙겨서 먹~고 적정하게 먹게되면 아니나 다를까 역시 좋은 음식이니까요.
특히 땅콩을 정말이지 좋아하는데 요즘엔 삶아서 먹고 있죠.


괜찮은 건강 정보 중 하나죠. 필수 정보랄까요~
제가 들은 바로는 어떤 조사원이 땅콩, 생땅콩
말린 땅콩, 구운 땅콩 삶은 땅콩을 조사했는데
삶은 땅콩에 항암효능이 제일 우월하다고 했어요.
그래서~ 이제는 땅콩을 삶아먹기로 하였답니다.
어쩌다 이렇게 유익한 상식을 발견해서 보면은 맘이 좋아진답니다.


아! 그리고~ 또 하나 유용한 건강정보
하나가 더 있는~데 이것은 정말이지 어메이징한 소식입니당!!
그거 아셔요? 이빨을 자주자주 닦으면은 심장병이 예방된다는군요.
이빨을 전혀 양치하지 않거나 횟수가 작으면은
심장병 발병 위험이나 횟수가 높게된다고 하니까 지금부터 잘 닦아야지~
아! 이 글을 쓰고 있…는 것만으로도 좋아지는 느낌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