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와 친구의 스트레칭방법을 소개합니다.

저는 저만의 규칙이 있었네요. 그건~ 바로바로 글을 쓸 때
무작정 검은색 펜으로 써야 하는 거랍니다.
아, 다른 색으로 글을 쓰면 뭐랄까, 보기에도 별로고 제가 걍 싫더라고요.
일종의 강박증? 같~은 것 일지도 모른답니다.


뭐, 여튼간에 고렇게 검정색으로 쓰다가 문득 갑자기
색들을 바꿔서 써보고 싶은거에요. 그래서 어여쁜 색깔들로 글을 써보았는데
와~ 무진장 기분전환이 되더군요.
그리고 강박증 같~은 것…으로 생각을 했는데 그~냥 제 생각의 문제였다는 것을 인식하고
지금은 귀여운 팬으로 다양~하게 씁니다. ^-^
그래서~ 요즘엔 어둠의 다크한 펜 이외에 딴 색 펜도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허리가 넘넘 아플때 해보는 운동법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친구와 제가 허리가… 정말정말 아파
운동을 하러다니기로 했…는데
진짜 서로 바쁘다 하며… 그것마저도
정말 잘 안다니게 되더군요.
그래서.. 혼자 가정에서 편하게
스트레칭방법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아! 생각보다 간단해서 걍 집…에서
할만했습니다. 친구는 가정용 운동기기를 사가지고
집에서 열~~심히 운동을 해서…
매일매일 SNS에 올려요.
으음, 그랬더니 감시의 눈도 생겨나고
승부욕도 활활 불타오른답니다~


스트레칭법은 정말 간단해요.
저는 편하게 운동을 하고있는데
컴 앞에 오~래 앉아…있을때
너무 오래 앉아 있으면 허리 넘넘 아프니까
일어난 후 양 손을 허리춤에 올리고
둥글게 허리를 천천히 돌린답니다.
5분 정도 하고 있으면 시원해요^^


그리고 모니터를 자주.. 보고있으니까
두 눈을 지긋하게 감은 후
빙글빙글 굴려주는 것도… 좋답니다.
으음, 그리고… 바깥을 자~주
바라봐주는 것도 좋더군요.
그렇게 제 나름의… 운동방법이에여…
전 요즘들어 운동을 해보고 있습니다.
여기서 마무리 짓겠습니다. 그러면 그럼
전 여기에서 대~충 마치려고 하는데
다음에 더 좋은 이야기 들고올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