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들을수록 괜찮은 피피치 LOVEADE

정말로 새로운 빛을 찾아갑니다.
전 웃으면서 찾습니다.
마치! 음악을 찾아가듯이 말이에요.
이렇게 열심히 찾다 보면은
진짜 좋은 멜로디도, 새로운 반짝임도 찾아낼 수 있어요.



그렇게~ 저는 앞으로도 나아가며
음악을 들으며 안정을 찾죠.
피피치 LOVEADE
요런 노래입니다.
다~같이~ 함께 들으면서 행복해집니다.
곡조가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_^ 오늘의 함께할 음악 피피치 LOVEADE
들어보는 시간, 큐!,



몰려오는 졸음에 정신을 차릴 수 없었죠.
이곳은 어디고 나는 누구지?
졸음이 약간 없어질까 싶어서 음악을 틀었죠.
노래를 들어보고 있으니~~ 더 졸린 것 같더군요.
즐거운 음악도 나에게는 자장가이지요.
그렇게 잠이 들었던 것 같네요.
꿈을 꿨네요. 흡사 노래 가사같은 하루가 펼쳐졌어요.


노래 가사 하나씩 제 인생이었네요.
나는 이것이 꿈이었다고 알고 있었어요.
진짜로 신기했네요.
이런 체험은 태어나고 처음이에요.
노래를 들어가지고 그럴려나?
노래를 들으니 꿈이 신기해지네요.
한동안은 그렇게 꿈의 세계를 즐겼네요.
담달 엄청 피곤하긴 했지만요.


진짜 잠은 푸욱~ 자야하는 것 같~아요.
그러하지 않으면 이렇게 꾸벅꾸벅 졸게되고
무진장 피곤하다구요. ^ㅇ^ 아~ 정신차려야지.
아까까지는 밀려오는 잠에 정신없고
이제는 졸리니까 정신 못차리고 정신 차리자. ㅎㅎ

+ Recent posts